인터랙션 유저들에게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와 유저간의 거리를 좁히는 소통 수단의 발전을 위한 솔루션, 슈퍼펀스통 다이렉트 메시지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11월 28일, 슈퍼펀스통 광고주들에 한해 시범 운영이 가능해집니다.
* 다이렉트 메시지 콘텐츠 형식은 텍스트 및 이미지의 카드 양식의 사용이 가능하며 메시지 내용에 대한 심사 통과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광고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공유, 좋아요, 찜하기 등의 인터랙션 발생 시 시스템은 자동으로 해당 유저들에게 광고주가 작성한 다이렉트 메시지를 발송하게 되며, 유저들에게 적절한 2차 전달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 집행이 종료된 후 유효한 노출 수로 처리되지 않는 유저 인터랙션에 대해서는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광고주가 발송한 다이렉트 메시지는 알림칸에 표시되게 되며 팔로워가 아닌 유저에게 발송 시 비팔로워 알림칸에 뜨게 됩니다.
* 한 명의 광고주는 하루동안 동일한 한 유저에 대해 한 번의 다이렉트 메시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 광고주는 다이렉트 메시지 발송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목표치 도달 여부 역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