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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Dec 07. 2017

왕홍 카페로 유명한 나유키 티카페

쿠폰 + 프로모션 페이지로 성공적인 위챗 모멘트 광고 진행

브랜드: 나유키 티카페

집행 광고 유형: 위챗 모멘트 네이티브 프로모션 페이지 광고

광고 효과: 총 인터랙션율 7.94%, ROI>2

2017년 9월, 심천 지역의 왕홍 티카페로 알려진 나유키 티카페의 둥관 지역 신매장 오픈에 앞서 위챗 모멘트에 광고를 진행해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광고 형식은 ‘사용자정의 네이티브 프로모션 페이지광고’로 산뜻한 매장 환경과 신선하고 맛있는 음료 및 베이커리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을 포함하였습니다.

마치 직접 매장에 방문한듯한 느낌을 주며 매장의 밝고 편안하며 트렌디한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런 고객 체험형 프로모션 페이지에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폰 다운로드 버튼을 삽입해 유저들의 편리한 쿠폰 다운로드를 유도하였고, 이는 결국 매장 방문율 및 구매 전환율을 높였습니다. 쿠폰 발행 횟수는 4천장 정도며 발행 비용은 한 장당 1.32위안으로 나타났습니다.

 


유저들의 수요를 파악한 광고 문안


심천 지역에서 유명세를 탄 나유키 티카페를 오기 위해 80km 거리에서부터 버스를 타고 오는 고객도 존재할만큼, 심천 주변 지역에는 나유키 티카페 방문을 원하는 유저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따라서 새로운지점 오픈을 위한 광고를 진행할 때에는 광고에 '둥관지역 신매장 오픈'이라는 정보를 직접적으로 전달하며 이벤트를 결합한 방식의 홍보로 더욱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유저들 사이에서 2차 전파가 이루어지도록 했습니다.



유저들을 사로잡는 상세보기 페이지


사용자정의 네이티브 프로모션 페이지 광고 중 유저들이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들어갈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밝은 색감의 포맷,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매장과 해당 매장만의 특별한 메뉴들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매장 체험 효과를 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콘텐츠 중간에 쿠폰 다운로드 버튼을 삽입해 쿠폰 다운로드 횟수를 높였습니다.

잠재 고객을 늘리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광고 


나유키 티카페 홍보를 위해 둥관 지역 유저들을 타겟팅하고, 잠재 고객 유저들의 특성을 교육, 유학, 여행, 자동차 흥미로 선정해 해당 유저들에게 노출되도록 했습니다. 잠재 고객을 늘리고 활발한 인터랙션을 유도해 효율적으로 실효 노출량을 높였으며 실제 매장 방문율과 구매 전환율 역시 매우 높게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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