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 브랜드들의 모먼트광고 집행 사례
- 광고주 위챗 계정: 杜蕾斯
- 광고종류: 모먼트 광고 (영상카드광고)
- 광고시점: 2017년 11월
-광고내용: 징텅지화(京腾计划)를 활용하여 신제품 Durex Air에 대해 모먼트 영상광고를 집행하였으며 @광고주 기능과 재미있는 댓글 인터랙션을 활용하여 유저들의 참여의욕을 고취시키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였음
-이번 광고로 4%의 클릭률과 0.4%의 댓글참여율을 기록하였고 광고 페이지 내 랜딩페이지를 징동몰로 설정하여 구매전환을 유도한 결과 투입비 대비 6배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음
- 광고주 위챗 계정:冈本
- 광고종류: 모먼트 광고 (영상광고)
- 광고시점: 2017년 11월
-광고내용: 2017년 11.11 데이를 맞이하여 10일간 모먼트광고를 진행하였으며 징텅 (京腾)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 정확한 타겟유저들에게 광고내용 및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었음
-이번 광고로 총 7%가 넘는 클릭률을 기록하였으며 랜딩페이지를 오카모토의 징동몰 페이지로 설정함에 따라 광고컨텐츠 → 징동몰 → 구입에 이르는 간편루트를 형성하여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음
- 광고주 위챗 계정:杰士邦
- 광고종류: 모먼트 광고 (영상광고)
- 광고시점: 2017년 12월
- 광고내용: NBA레전드스타 코비브라이언트의 은퇴를 기념하여 출시한 신제품으로 모먼트광고를 진행하였으며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특성과 레전드 스타의 스포츠 정신을 결합하여 NBA팬과 코비브라이언트의 팬들로 하여금 브랜드 바이럴을 형성할 수 있었음
- 이번 광고로 총 6%가 넘는 클릭률을 기록하였으며 2만건이 넘는 유저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통해 36만회가 넘는 추가노출이 발생하였음. 또한 원클릭으로 구매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함에 따라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음
웨이코리아는?
Weikorea는 2013년에 설립된 중국 소셜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시나웨이보, 바이두 중국 유명 광고회사 등 팀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소셜CRM 서비스 活力CRM,영상기반 뷰티 체험단 姐妹范,한류 채널 HI韩国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웨이보, 위챗 한국지역 광고 공식 파트너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