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eednew May 04. 2018

이번 주 위챗 우수 광고 사례

콘돔 브랜드들의 모먼트광고 집행 사례

DUREX (杜蕾斯)

- 광고주  위챗 계정: 杜蕾斯 

- 광고종류: 모먼트 광고 (영상카드광고)

- 광고시점: 2017년 11월

모먼트 영상카드광고

-광고내용: 징텅지화(京腾计划)를 활용하여 신제품 Durex Air에 대해 모먼트 영상광고를 집행하였으며 @광고주 기능과 재미있는 댓글 인터랙션을 활용하여 유저들의 참여의욕을 고취시키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였음 


-이번 광고로 4%의 클릭률과 0.4%의 댓글참여율을 기록하였고 광고 페이지 내 랜딩페이지를 징동몰로 설정하여 구매전환을 유도한 결과 투입비 대비 6배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음


OKAMOTO (冈本)

- 광고주  위챗 계정:冈本 

- 광고종류: 모먼트 광고 (영상광고)

- 광고시점: 2017년 11월

모먼트 영상광고

-광고내용: 2017년 11.11 데이를 맞이하여 10일간 모먼트광고를 진행하였으며 징텅 (京腾)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 정확한 타겟유저들에게 광고내용 및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었음 


-이번 광고로 총 7%가 넘는 클릭률을 기록하였으며 랜딩페이지를 오카모토의 징동몰 페이지로 설정함에 따라 광고컨텐츠 → 징동몰 → 구입에 이르는 간편루트를 형성하여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음


JISSBON (杰士邦)

- 광고주 위챗 계정:杰士邦 

- 광고종류: 모먼트 광고 (영상광고)

- 광고시점: 2017년 12월

모먼트 영상광고

- 광고내용: NBA레전드스타 코비브라이언트의 은퇴를 기념하여 출시한 신제품으로 모먼트광고를 진행하였으며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특성과 레전드 스타의 스포츠 정신을 결합하여 NBA팬과 코비브라이언트의 팬들로 하여금 브랜드 바이럴을 형성할 수 있었음

 

- 이번 광고로 총 6%가 넘는 클릭률을 기록하였으며 2만건이 넘는 유저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통해 36만회가 넘는 추가노출이 발생하였음. 또한 원클릭으로 구매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함에 따라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음


웨이코리아는? 

 Weikorea는 2013년에 설립된 중국 소셜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시나웨이보, 바이두 중국 유명 광고회사 등 팀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소셜CRM 서비스 活力CRM,영상기반 뷰티 체험단 姐妹范,한류 채널 HI韩国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웨이보, 위챗 한국지역 광고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작가의 이전글 웨이보 마케팅 사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