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500억 매출 달성, 중국 전통주 기업의 마케팅 방안
by
Feednew
Jul 26. 2017
3천원대 술로 매출이 500억이라고?
중국 전통주를 8090 젊은 세대에게 대입하다!
'쟝샤오바이'의 남다른 마케팅 방안을 확인해보세요!
www.weikorea.com
www.feednew.com
keyword
마케팅
중국
기업
3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Feednew
중국 소셜마케팅 이야기 by weikorea
구독자
415
구독
작가의 이전글
미니 영상 광고, 그 거대한 잠재력
슈퍼 펀스통, 그 한계는 어디일까?
작가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