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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Sep 06. 2017

주간 웨이보/위챗 광고 사례 02

월 활성 유저수 3억을 돌파한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와 5억을 돌파한 중국 최대 메신저 앱 위챗, 중국 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채널로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식과 콘텐츠로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웨이보 및 위챗의 광고 사례들. 중국 소셜 마케팅으로의 출발, 여기서 시작하세요.



1. 브랜드: Amiu 패션 브랜드

집행 광고유형: 웨이보 편스통 동영상 광고

효과: 공유 10k, 댓글 3854, 좋아요 6757으로 높은 인터랙션

내용hello stranger, hello lover 컨셉으로 서로 다른 생활을 하고 있던 남녀가 우연히 만나게 되는 러브스토리. 줄거리있는 영상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자연스럽게 브랜드 의류 광고 진행. 구매 페이지 바로 이동 가능.



2. 브랜드Yili 유제품 브랜드

집행 광고유형: 웨이보 펀스통 동영상 광고

효과: 공유 2264, 댓글 1561, 좋아요 1만

내용: 인기 연예인을 활용하여 노출도를 높이고 팬덤 내부에서의 공유와 2차 노출을 활용. 티몰 구매 사이트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여 편리한 구매 유도.




3. 브랜드: 디올

집행 광고유형: 위챗 모멘트 영상 광고

효과: 노출 4천만+

내용: 유명 연예인 안젤라베이비를 광고 모델로 선정, 'Dioramour한정판' 컨셉에 맞추어 영상을 발표. 52초의 동영상 속엔 안젤라베이비가 한정판 제품들을 걸친 모습이 나오며 제품의 디테일을 보여줌. 위챗의 '바로구매' 버튼을 활용하여 유저들의 편리한 구매를 유도함.




4. 브랜드: 까르띠에

집행 광고유형: 위챗 모멘트 카드 영상 광고

내용: 카드 영상 광고 형식으로 카드를 펼치면 LOVE 시리즈 악세사리 구경 가능. 견우와 직녀가 오작교에서 만나는 칠월칠석 컨셉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볼 수 있는 명품 이미지를 벗어나 위챗에서 유저들과 소통하고 참신한 광고소재를 통해 매출을 올림.




                                                              http://www.weikorea.com

                                                               http://www.feedne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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