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중국의 95년대생 소비자 보고서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른 중국의 95년대생들

by Feednew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95년대생들!

갈수록 소셜네트워크화 되는 사회에서의 핵심이 되는 소비자 특징을 분석해보았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E5%B9%BB%E7%81%AF%E7%89%871.PNG?type=w2



%E5%B9%BB%E7%81%AF%E7%89%872.PNG?type=w2



%E5%B9%BB%E7%81%AF%E7%89%873.PNG?type=w2



%E5%B9%BB%E7%81%AF%E7%89%874.PNG?type=w2



%E5%B9%BB%E7%81%AF%E7%89%875.PNG?type=w2



%E5%B9%BB%E7%81%AF%E7%89%876.PNG?type=w2



95년대생 소비자 분석 수정 1장.png


%E5%B9%BB%E7%81%AF%E7%89%878.PNG?type=w2



%E5%B9%BB%E7%81%AF%E7%89%879.PNG?type=w2


blog_banner_1weikorea.jpg?type=w2

www.weikorea.com

feednew_banner_1_weikorea.jpg?type=w2

www.feednew.com

keyword
작가의 이전글주간 웨이보/위챗 광고 사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