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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Jan 10. 2017

웨이보 연간 행사 날아라 홍빠오-팬 확보 상품

날아라 홍빠오란 웨이보에서 매년 진행하는 이벤트로, 기업들이 더 많은 팬을 확보하고 기업의 팬들과 활발한 인터랙션을 하는 데 효과적인 상품입니다. 객관적인 수치로도 알 수 있듯이, 2016년 날아라 홍빠오에 참여한 연예인 및 기업은 3만 명이었고 웨이보 이용자들이 홍빠오를 수령한 개수는 9억에 달했으며 중복된 홍빠오를 제외하면 총 1.2억 명의 이용자가 홍빠오를 수령하였습니다. 이는 2015년~2016년 제야 당일 웨이보 평균 인터랙션이 42.8%에 달하는 수치로 이어졌으며, 경쟁 계정을 제치고 이용자 활성화 지수 1위를 차지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하지만 올해 웨이보는 기존의 날아라 홍빠오에서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기획을 선보였습니다. 


막강한 연예인 라인업으로 기업과 제휴 체결

2017년 날아라 홍빠오는 200명이 넘는 연예인과 KOL을 기업과 매칭 시켜 진행됩니다. 연예인과 KOL은 신년 인사 영상/라이브 방송/라이브 방송 예고를 게시할 때, 영상 중간중간 기업명을 언급할 뿐 아니라 팬들에게 기업 홍빠오를 날림으로써 기업을 홍보합니다. 이때 약 4억 명 이상의 팬들에게 기업이 노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신선한 사용법

2017년 날아라 홍빠오는 4가지의 새로운 방법들을 선보였습니다. 

라이브 방송 홍빠오: 라이브 방송 중 진행자가 홍빠오를 날린다.

영상 홍빠오: 특정 UID가 영상 우측 하단에 홍빠오 상황을 알린다.

포털: 화면을 아래로 밀어 새로고침을 하면 홍빠오 H5 화면으로 이동한다.

모바일 검색 영상 인터랙션: 사전에 궁금증 유발 포스터, 참가 연예인, 밸런타인데이 온라인 키워드를 예고하고, 이를 검색하면 움직이는 홍빠오 아이콘이 나타난다. 이때 아이콘을 클릭하면 고객 홍빠오 화면으로 이동한다. 


늘어난 재물신카드(财神卡) 홍빠오 발송량

2017년 날아라 홍빠오의 경품 액수가 확대됨에 따라 이용자의 당첨 확률과 노출량이 높아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누적된 재물신카드(财神卡)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이는 이용자가 날아라 홍빠오 이벤트에 다시금 참여하도록 유인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홍빠오는 현금 홍빠오와 쿠폰 홍빠오, 2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이때 제공하는 쿠폰은 티몰 또는 오프라인 브랜드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홍빠오 이벤트를 통해 계정 팔로우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아라 홍빠오 PC 버전>


<날아라 홍빠오 모바일 버전>


<날아라 홍빠오 과정>

-PC 버전 홍빠오 수령한 팬의 웨이보


-모바일 버전 홍빠오 수령한 팬의 웨이보


-브랜드 계정이 자동으로 팔로우됨




더 자세한 정보는 웨이코리아에 직접 문의해 주세요.


웨이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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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595 경승빌딩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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