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4
명
닫기
팔로잉
74
명
Hee언니
해 뜨는 아침처럼, 매일의 평범한 순간에서 반짝임을 찾습니다. 아들 셋을 키우며 웃고 울고, 춤추듯 살아온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soulsol
진짜 번영과 가짜 번영. 초라해 보이지만 가장 좋은 것과, 화려해 보이지만 사실은 죽음을 향한 것들.
팔로우
강마루
현재 우드슬랩스 운영하고 있고, 커피 관련 홈 카페, 웹 마스터, 고양 쓰고 있는 강 마루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youtube.com/@alexk77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시나몬
사람의 생각이 투명하게 밖으로 내비치지 않는다는 건,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 있어서 얼마나 큰 축복일까 - 박완서 님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골방여자
소란한 마음을 소소하게 씁니다.
팔로우
소정
일상 속 공간과 풍경을 그리고 글을 담습니다. 여행드로잉에세이 <우리가족은 바람길 여행을 떠났다 >를 썼습니다.
팔로우
봄봄
봄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수진
김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스로 행복해지는 삶 루이 덕
배움+대화+자기돌봄을 루이 덕이 안내합니다.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마메이
:)
팔로우
math 주야
82년생 성명주는 성장하는 엄마입니다. 평범한 엄마 40살에 나를 돌아보고 찾아야 겠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나로서 더욱 행복하다는 걸 알았어요. 그래서 성장하기로 했어요.
팔로우
리밍
..
팔로우
민수희
민수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강빛
삶을 변화시키는 메신저입니다 삶에서 배우고 그 배움을 세상에 전합니다.
팔로우
강하영
미래는 늘 불확실하고 오늘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가장 사랑하는 가족들이 곁에있는 지금 이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책상에 앉아 글을 씁니다. 제 글의 온기가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Chris
나와 내가 오롯이 마주하는 공간. Chris’ 브런치
팔로우
글짓는써니
말하기보다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 말은 안 해도 글은 씁니다. 사소한 일상을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할머니가 되고싶은 꿈이 있습니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