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르마타 Jan 08. 2017

두 사람 (2017)

guy.nim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두 사람 =

작사.곡 guy.nim




세상은 너무나 조용해 연기를 내뿜는 두 사람

아무 말 없이 가만히 있어도 어색하지 않은 이런 공기

어둠이 짙게 깔린 시간 너와 나의 동공만 빛나네

좀 두려웠지 헤쳐 나갈 시간들 이젠 좀 차분해질 것 같아


나는 눈으로 이야기를 하지 고마워 내게 넌 고마운 사람

너는 입으로 내 귀에 말을 해주네 따뜻한 음성이 전해져 오네

And I'll always love you, love you


나의 세상은 너무나 시끄러워 뭐가 그리들 할 말이 많은지

울려 대 나를 찾는 알람 소리들 잠시라도 놓아 두지를 않네

일분 일초를 다투는 시간 난 정신이 없어 사실 잠시 잊고 있었네

소중한 사람 내가 해야 할 이야기들 하루가 또 가버렸네


너는 오늘도 메세지 감동을 주지 힘내라고 사랑한다고

나는 내일은 꼭 널 만나서 말해야지 가장 좋은 목소리로 해야지

And I'll always love you, love you


And I'll always love you, I'll always love you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할 수 없음은 고통입니다 (200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