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르마타 Jan 08. 2017

사랑할 수 없음은 고통입니다 (2005)

guy.nim 1집 만들기 프로젝트

이 노래는 넘나 옛날에 (고등학생 때) 만들어뒀지만

여전히 소중하네요 가사만 조금 고쳐 봄




= 사랑할 수 없음은 고통입니다 =

작사.곡 guy.nim



가슴이 무너지도록 눈물이 다 마르도록

마음 속에서 그대를 간절히 불러봅니다

아무 대답도 없지만 나는 괜찮습니다

그대가 야속할만큼 내가 더 미워질만큼

작은 소리도 내지 못하고 그저 기다립니다

아무 약속도 없지만 나는 괜찮습니다


오늘도 그대는 내 생각 따윈 하지 않겠죠

하지만 그대는 내가 없이도 많이 행복하겠죠

차마 그댈 향한 이 마음 사랑이라 할 수 없는 나에게

사랑할 수 없음은 고통입니다


햇빛이 다 저물도록 달빛도 희미하도록

하루 온 종일 다 써서 그대만 생각합니다

아무 소식도 없지만 나는 괜찮습니다


그대는 지금도 사랑하면서 살아가겠죠

그 사람 오늘도 그대 곁에서 많이 행복하겠죠

차마 그댈 향한 이 마음 사랑이라 할 수 없는 나에게

사랑할 수 없음은 고통입니다


너무나 보고 싶은데 너무나 안고 싶은데

차마 그댈 향한 이 마음 사랑이라 할 수 없는 나 혼자

부르는 이 노래는 눈물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무 말 (2017)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