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르마타 Jun 03. 2018

내가 있는데 (2018)

guy.nim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내가 있는데 =

작사.곡 guy.nim


지난 겨울에 1절만 만들어놓았던 노래인데

청경관 앞에서 갑자기 생각나서 부르다 눈물이 맺혔고..

그 길로 마저 만들어보았다



왜 나만 뭐라고 해 왜 내게만 이래

다른 누구에게도 이런 것 요구하지 않잖아

알고 보면 상처투성이인 내 마음에

한 조각 더 얹지마 더 아프고 싶지 않아


어렵지 않은 일 좋은 사람이 되는 일

나를 잃어버리고서 살아내는 일

모두 모르는 채로 지나가는 또 하루

또 무뎌진 오늘


너답지 않다는 말 이상하다는 말

도대체 나다운 게 뭔데 나도 잘 모르는데

아무도 날 걱정하지 않는 것 같은

이 외로움엔 끝이 보이지 않아


다를 리 없는 일 내게도 상처로 남을 일

인정하기엔 아픈 일 도망갈 곳도

보이지 않는 채로 다가오는 더 아플 하루

뚜벅뚜벅

아무도 관심없는 길 위에 선 나


내가 여기 있는데 아파하고 있는데

무너지지도 못해 버티고 있는데


어렵지 않은 일 좋은 사람이 되는 일

나를 잃어버리고서 살아내는 일

모두 모르는 채로 지나가는 또 하루

또 무뎌진 오늘


내가 있는데

매거진의 이전글 one-sided (2018)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