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Rotary Inside

Rotary Inside : 더숲 아트시네마

영화관 이상의 영화관, 더숲 아트시네마

by 로터리 시네마
tempImagexT3Kmm.heic


혜화동로터리 영화파티가 소개하는 두 번째 공간, ‘더숲 아트시네마’에 다녀왔습니다.


Rotary Inside :

영화관 이상의 영화관, 더숲 아트시네마


tempImageKo4Wc1.heic


노원역 5번 출구에서 1분. 이곳엔 서울 노원구 유일의 독립, 예술 영화관 더숲 아트시네마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컬처플렉스 ‘더숲’은 그 이름에 ‘문화의 숲을 이룬다’는 의미가 담겨있는 만큼, 영화관을 비롯하여 카페와 베이커리, 서점, 갤러리, 세미나룸 등 다양한 문화공간이 어루어져 있었습니다.


tempImagec1JmdW.heic
tempImage96TRb0.heic


입구를 지나 계단을 내려서면 가장 먼저 향긋한 커피와 갓 구운 빵 내음이 반겨주는 카페와 베이커리가 눈에 들어옵니다.


tempImageEQzXeA.heic
tempImage11RWnQ.heic


이어서 더숲의 시선으로 선별한 책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큐레이션 서점은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풍족해지는 듯 했습니다. 발걸음을 옮겨 닿은 갤러리에서는 영화가 끝난 후에도 또 다른 예술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tempImagedkNV3R.heic
tempImagezgtPLa.heic


더숲 아트시네마는 지하 1층과 2층에 각각 42석 규모의 1관과 40석 규모의 2관을 갖춘, 총 82석의 극장입니다. 규모는 작지만, 세심하게 선별된 상영작들은 무엇보다 매력적입니다. 특히, 노원구 주민과 함께 나누고 싶은 영화들을 중심으로, 지역 커뮤니티가 공감할 수 있는 작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tempImagee7ZM6u.heic
tempImageVCDSeA.heic
tempImageJO03iO.heic


영화 뿐만아니라 책과 미술, 그리고 먹고 마시는 일의 즐거움까지.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더숲만이 가진 특별함이었습니다. 영화 이상의 경험을 선사해주는 소중한 공간이 오래오래 우리와 함께하길 바라며.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Rotary Inside : 광주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