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58
명
닫기
팔로워
2,158
명
푸른 꽃
이 세상 자체가 한 송이의 푸른 꽃임을... 푸른 꽃을 찾아나선 주인공이 어느덧 나 자신이 되어 있었다 내가 그 꽃을 발견했는지는 모르겠다 아직 나는 길 위에 있으니까. -류시화
팔로우
무명
인연이 닿으면 베풀고 멈추면 쉰다.
팔로우
horangsoop
나무처럼 다양하고 유익한 글을 키워 숲처럼 가꾸어 갑니다.
팔로우
관찰기록가
아무도 내 마음을 몰랐습니다. 그래서 내 마음의 끝까지 들어갔습니다. 그 끝에서, 기준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팔로우
서장석
육십이 넘으면서 읽기와 쓰기를 시작한 사람입니다. 조금씩 알아 가면서 조급해 하지않고 천천히 깊은 생각으로 자신을 이끌어 가려 합니다. 쓰기와 퇴고를 같이 하겠습니다.
팔로우
유레카
베트남 주재원으로서 좌충우돌하며 살아가고 있는 노하우를 공유해요. 사랑하는 아내와 예쁜 두 딸과 알콩달콩 아옹다옹 살고 있어요. 가족에 대한 따뜻한 글을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룰랄라
50대 회사원이며 다양한 시도 중인 중년설계자 입니다 쉽지 않은 가족들과 앞으로 따로또같이 지내고픈 꿈을 꾸고 있어요 브런치 작가 너무 설레는 시작입니다.
팔로우
윤준희
두 아이의 아빠. 보험 자산-부채 리스크 퀀트. 미국 거주 18년차. 호주 2년 거주. 조기은퇴 원함. 기타 곧잘 침.
팔로우
석양지가
석양지가님의 브런치 입니다. 우리들의 아름답고 아련했던 유년시절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아주작은 5가구로 구성되었던 작은 산골 그곳 곱돌계...그 시절의 추억에 텀벙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Jerome
내 인생(walk of life )을 편집하고 글을 씁니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 여행을 떠납니다. 또한 이민이라는 긴 여행 속에서 그 느낌을 적어봄니다.
팔로우
김상연
SNS에 올린 글들, 직원들에게 쓴 편지, 내가 만난 분 이야기, 에피소드를 통해 자기 개발서를 씁니다. 제 글을 읽으시고 공감가는 글들을 같이 일하는 분과 함께해보세요.
팔로우
정인
동화작가, 시인, 그림, 창작활동
팔로우
아직없음
없음
팔로우
웰컴이안
이안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팔로우
김보영
現 유니티 APAC 마케팅 디렉터(前 삼성/네이버). 납작한 2D 깔때기(마케팅퍼널)이론을 버리고, 중력과 팬덤으로 고객을 당기는 3차원 스피어(Sphere) 마케팅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이용주
이용주의 브런치입니다. "쓰면 느려지고, 느리면 분명해진다. 내가 누군지, 무엇을 원하는지." -베른하르트 뢰스너
팔로우
한가을
현직 보호관찰 공무원입니다. 세상의 관심이 끝난 판결 이후의 삶을 지도, 감독하고 함께 합니다.
팔로우
diogenes
독락재(獨樂齋)에서 유인(幽人)의 필명으로 자신의 사유와 글로써 세상과 소통하는, 학문적, 이론적인 배경이 전무한 범인(凡人).
팔로우
리 상
리 상의 브런치입니다. 디카 시를 씁니다. 사진을 찍습니다 글을 씁니다. 모두를 버무려 비빔밥을 만들어 보려합니다. 그리고 출판 예정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