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핀다 FINDA Feb 14. 2018

새해 결심을 도와줄 신년맞이 라이프스타일 앱 3선!

말로 하는 다짐은 끝내자!

2017년 12월 31일 11시 59분 59초, 1초가 지난 뒤 우리는 많은 결심을 서로에게 외쳤다. 그리고 한 달이 더 지난 지금, 그 날을 되돌아보자. 우리는 얼마나 많은 다짐들을 행하고 있는가? 아니, 시간이 없었다고 합리화하고 있는가. 이제 설이 지나면 진짜 2018년이다. 새해를 맞으며 스스로에게 약속했지만 실패했던 운동, 저금, 외국어공부. 그 목표를 달성시켜 줄 신년맞이 라이프스타일 앱 을 핀다가 소개한다! 


외국어공부앱: 부슈우 (busuu) 

<출처: 부슈우(busuu) 어플리케이션>


Hello! Guten tag! Hola! Bonjour! 인사만 4개국어… 부슈우(busuu)로 벗어나자! 

영어, 중국어 뿐만 아니라 터키어, 폴란드어, 이탈리아어, 아랍어 등 총 12개 언어 학습을 지원하는 외국어 학습 앱 부슈우(busuu)는 세계적인 교육 출판사 ‘맥그로힐 에듀케이션 (McGraw-Hill Education)’에서 만들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가들이 직접 만든 코스들은 고급 문법 습득과 어휘 트레이닝까지 도와준다. 웹과 앱 모두 지원되니 언제 어디서든 꾸준히 지속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모드까지 가능하다. 부슈우(busuu)는 배치 테스트를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맞춘 난이도를 제공하고, 각 레벨마다 수료증도 제공해준다. 읽기와 쓰기 뿐만 아니라 음성 인식 연습을 통한 악센트 트레이닝까지 가능하니 원어민처럼 말하기는 이제 시간문제! “지금까지 연구된 모든 언어 학습 앱 중에서 busuu가 가장 효과적이다”라고 말한 뉴욕시립대 교수의 말만 믿고 busuu로 언어 마스터하자! 



대출 희망금액, 신용등급만으로 1금융권 대출 쉽게 알아보기!



운동앱: 플랭크 타이머 (Plank Timer) 

<플랭크 타이머(Plank Timer) 어플리케이션, 출처: 구글 플레이>


시간 없다고 핑계대지 말고 플랭크 타이머 (Plank Timer)로 5분만 투자하자! 

이른 시간 출근하고, 밤늦게까지 야근하는 현대인, 주말에라도 운동해야지 다짐하지만 실상은 야식 메뉴만 고민하고 있다. 추운 날씨, 운동하러 나가기 귀찮은 사람들, 정말로 1시간도 짬을 낼 수 없는 사람들에게 소개한다, 플랭크 타이머 (Plank Timer)!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유용한 운동 플랭크. 플랭크 운동은 하루에 단 5분만으로도 코어 근육의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단순 플랭크 뿐만 아니라 30초, 1분 등 다양한 조합으로 이루어진 5분 플랭크 콤보가 있으며, 스스로 커스터마이징까지 할 수 있으니 개인 특성에 맞추어 운동 방법과 양을 조절하기 좋다. 자세가 중요한 운동인 만큼 올바른 자세를 그림으로 보여주고 운동 순서를 알려주며, 자세유지해야 할 남은 시간까지 알려주니, 어렵고 복잡해서 운동하기 힘들다는 말은 절대 할 수 없을 것이다. 혼자 운동하면 운동할 맛 안 난다는 사람들을 위해서 플랭크 운동 결과를 친구와 공유하고 경쟁할 수 있으니, 이제 남은 일은 앱을 다운받는 것 뿐이다!  



금융앱: 핀다 (Finda) 

<출처: 핀다 (Finda)>


소비관리에서부터 신용관리, 대출상품까지 한 눈에! 나만을 위한 금융생활을 즐기다, 핀다 (Finda) 

국내 최대 금융상품 플랫폼 핀다 (Finda)가 어플리케이션까지 출시했다! 핀다 (Finda) 모바일 앱은 대출과 카드를 맞춤추천하는 서비스 뿐만 아니라 신용리포트, 소비관리, 쇼핑 및 은행 VIP혜택 제공을 포함하는 총 4가지 대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인인증서없이 휴대폰번호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쌓이는 핀다코인으로 은행 VIP 혜택, 쿠폰, 상점 쇼핑까지! 돈 아끼려고 앱 열었더니 돈을 벌어다주니, 이거야 말로 일석이조! 맨날 가계부 쓰다 한달 만에 포기하던 사람이라면 핀다 소비관리기능으로 아끼고 싶은 주제별로 예산을 설정하고, 돈관리 도움받자. 또한 국내 최고 금융기관들과 함께 만든 카드, 대출 금융상품 통해 금리 우대도 받고, 인공지능 챗봇을 통해 성별, 연령별 인기 신용카드도 추천받을 수 있다. 그 동안 가계부앱, 신용관리앱, 카드추천앱 이곳 저곳을 전전해왔다면 이제는 핀다 (Finda)에 정착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美 경기 회복세에 롤러코스터 국내 증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