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57
명
닫기
팔로워
657
명
하오름
안녕하세요, 스물 다섯 대학생 하오름입니다. 함께 읽는 글을 공유하여 여러분의 마음에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셨으면 합니다.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Mi Won
소소한 일상들이 글과 그림으로 표현되고, 공감까지 얻는다면 행운입니다. 에세이스트, 시인 그리고 켈리그라퍼 김미원입니다. 워싱턴 문인회에서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시월
추락하는 계절에 관한 글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아일란
아일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준서
미학, 물리학, 교육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입니다.
팔로우
다정한 진로
삼성청년SW•AI아카데미에서 IT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의 취업컨설팅을 지원하는 10년차 취업컨설턴트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닉샘 Nick Sam
사람과 사람을 잇는 커뮤니티 디자이너. 대화와 커뮤니티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이 자유로워질 수 있다고 믿어요!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로사
⠀⠀
팔로우
김민정
김민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혜슬
혜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리
정혜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현미
김현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영욱
우리 하나로 마트 사주/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2부 부장판사/방송공사 상임 명예회장/독립수사과 아브라함 함대 대장/현대아산 변호법인 사업체 로펌 대표이사/나주광역시 주지사 문공입니다
팔로우
꿈강
교사로 한평생 살았습니다. 교사는 무엇으로 살아야 하는가를 고민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교육 현실과 시 읽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맥켈란
꾸밈 없어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다. 다만 언제든 펼쳐 보아도 다시 감정의 물결을 일으킬 수 있는 밀도 있는 이야기를 담아 내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