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Jul 14. 2022

제주블루앤씨펜션, 동부권 여행하기 좋은 숙소!

성산일출봉이 가까워서 좋고, 애완 동물 동반도 가능해서 좋은 곳!

뜨거운 7월의 어느 날, 제주블루앤씨펜션에서 펜캉스 제대로 즐겨봤어요. 성산일출봉이 가까운 위치라서 동부권 여행하기에도 좋고 뭔가 더 제주제주한 무드를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니 이 부분도 미리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블루앤씨펜션은 성산읍 삼달리에 있답니다. 근처 섭지코지부터 성산일출봉, 표선해비치해변, 제주민속촌 등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코스를 편하게 짜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객실별로 전용 주차 공간이 있다는 점도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애완 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객실도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숙소가 흔치 않다 보니까, 여행 및 휴가 시 숙소 찾는 데 어려움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애완 동물이 없었지만 함께 가는 분들도 정말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곳이었답니다.



저희는 복층 객실로 예약해서 묵었어요. 5명이다 보니까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제주블루앤씨펜션 복층 객실은 기준 인원 5인, 최대 7인까지 투숙이 가능하구요. 진짜 평수가 넓어서 거실에서 딩굴거리면서 다 같이 모여서 자도 될 것 같았던 객실이에요.



거실 겸 더블베드가 하나 놓여 있어 약간 원룸 느낌이었던 1층! TV랑 4인용 테이블, 쇼파 그리고 침대까지 야무지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어디 아파트 모델하우스라도 온 것 마냥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이렇게 거실 옆쪽으로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주방, 간이 세면대, 옷장, 냉장고 등 야무지게 조성되어 있어요. 45평 객실이라 진짜 둘러볼수록 넓더라구요. 노키즈는 아니지만 복층형이라서 유아, 아동 동반 시 안전에 유의하셔야 될 것 같아요.



쇼파도 2~3인용인데 쇼파 테이블도 있고 너무 저렴이도 아니더라구요. 가구나 가전, 소품 하나하나 세심하게 갖춰진 게 느껴졌어요. 침대가 창가 쪽에 놓여 있기도 해서 아침에 일어나면서 커튼 걷으면 개운하고 상쾌하니 힐링되는 느낌이었답니다.



복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싱글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어요. 여기에도 스탠드 에어컨이 있더라구요. 침대 벽면 쪽으로 길다랗게 창문도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어요. 복층 역시 공간이 여유로워서 여기에서도 딩굴거리면서 수다떨기 딱이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어린 아가들만 아니면 아이들이랑 같이 오기 좋은 느낌이었어요. 아이들이 워낙 복층형을 좋아하기도 하고, 어른들은 1층에서 이야기하고 아이들은 2층에서 자유롭게 노는 것도 펜캉스를 제대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일 것 같더라구요.



욕실 겸 화장실도 1층, 복층 전부 있는데요. 덕분에 5명이었지만 북적대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했답니다. 욕실 자체도 넓고 샤워하는 공간도 불투명 유리로 칸막이가 되어 있어 더 깔끔하게 쓸 수 있었어요. 헤어 드라이기도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셔도 좋아요.



1층에 조성되어 있는 주방이에요. 미니 세탁기도 있기 때문에 여름철 물놀이하고 나서 옷을 세탁하거나 혹은 오래 묵으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할 것 같더라구요. 간단하게 식사를 하거나 야식을 먹을 때에도 너무 편하게 사용했어요. 펜캉스에 놓칠 수 없는 구성이죠?



바베큐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녁 시간에는 흑돼지 목살, 오겹살도 사와서 야무지게 바베큐 파티도 했답니다. 오랜만에 삼삼오오 모인 찐친들이라서 그런지 정말 1분1초도 쉴 새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제주블루앤씨펜션 덕분에 힐링 제대로 했네요.



넓은 평수의 편리하고 여유로운 객실이 있어서 좋은 제주블루앤씨펜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등 제주 동부권 유명 관광 명소하고도 가깝고 애완 동물 동반도 가능한 곳이라서 더욱 좋더라구요. 아직 한참 남은 여름 시즌, 제주로의 휴가 및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 :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188-18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작가의 이전글 제주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직접 체험해 본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