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나른한 오후의 마녀
공부 하기 싫은 학자. 매일매일 나약한 자아와 싸우는 인간. 타인이라는 새로운 우주를 경험하는 탐험가. 남들은 고개를 젓는 일을 묵묵히 꿈꾸는 공상가.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지레인
이완, 수용, 사랑
팔로우
인생여행자 정연
21년차 인사담당자, 11년차 요가수련자, 16년차 아빠로 살아갑니다. 일상을 여행자의 시선으로 바라보며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어쩌다 지구인
어쩌다, 지구인이 되었다. 어쩌다 "지구인스튜디오"도 차려 10년째 영상을 한다. 어쩌다 결혼도 해 지구인 세명을 낳았다. 이왕 이렇게 된거 지구합일(地球合一)을 대차게 꿈꾼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홍반장
어린시절 산 밑에 살았고 성인이 되서도 계속 산을 다니고 있습니다. 사람과도 자연과도 더불어 사는 삶을 추구합니다. 토끼같은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yosepina
<취미 : 덕질. 특기 : 여행. 잘하고 싶은 것 : 주접.> 감동 잘 받고 화 많은, 노는 게 제일 좋은 어른 뽀로로.
팔로우
유월의 솔
글 쓰고 사진 찍기 좋아하는 게으른 평화주의자
팔로우
Different Doors
지금 여기, 아이들과 함께 사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합니다.
팔로우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서
답장이 없는 삶이라도 (@unanswered.letters)
팔로우
김지연
미술비평가. 작가와 작업, 예술생태계의 관찰자로서 언제나 지금 목격한 아름다운 장면의 ‘다음’을 기다리며 글을 쓴다. @paradisegreen__
팔로우
상현
매순간 산책하듯. '산책주의자'의 삶을 추구하며, 산책 중에 떠오르는 수 많은 생각들을 글과 그림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명휘
사진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들.
팔로우
덕화
초단편소설을 씁니다. 백수 같아 보이는데 회사원입니다. 나름 운이 좋은 편입니다.
팔로우
온수 onsoo
사소하고 소중한 글과 그림을 짓습니다. 길가에 자라는 풀꽃을 좋아합니다. 변함없이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풀꽃과 고래, 음악과 사람들이겠어요.
팔로우
이원일
17년차 고교 영어교사로서 2013년부터 지금까지 학교의 시시콜콜한 즐거운 일상을 사진과 이야기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공지수
.
팔로우
어린
어린(语邻/ 이야기-어, 이웃-린) 이야기로 이웃이 됩니다. 그냥 그 곳에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