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저택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들
콘텐츠 하우스?
콘텐츠 하우스는 인플루언서와 제작자가 함께 모여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합니다.
'크리에이터 하우스' 혹은 '인플루언서 하우스'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곳은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장과 훌륭한 조명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보통 비용을 지불하고 임대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하우스의 목적은 인플루언서들이 이곳에서 서로의 인지도를 활용하여 높은 성과를 얻게 하는 것인데요. 인플루언서 뿐만 아니라, 제작자들과도 비즈니스 협력을 이어가며 좋은 파트너가 되길 권장합니다.
콘텐츠 하우스의 역할
콘텐츠 하우스는 여러 방법으로 크리에이터들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언제든 콘텐츠 제작에 협력할 수 있도록 하우스 또는 근처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하며, 크리에이터들이 충분히 정서적으로 안정적인 환경에서 콘텐츠 제작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브랜드들은 콘텐츠 하우스에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크리에이터들에게 콘텐츠 제작량을 제시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시스템은 콘텐츠 제작 효율을 높여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발판이 되고 있습니다.
초호화 저택, 콘텐츠 하우스
많은 틱톡스타들이 거주하고 이용하는 공간인만큼, 콘텐츠 하우스는 엄청난 면적과 호화스러운 시설을 자랑합니다. 개인적인 공간에서 콘텐츠를 생산하는 국내 틱톡커들과 달리, 해외의 틱톡커들은 콘텐츠 하우스에 거주하며 그들만의 패밀리십을 강조하고, 역동적인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죠.
스웨이 하우스
클라우트 하우스
하이프 하우스
콘텐츠 하우스의 전망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콘텐츠 하우스도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브랜드에게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쉽게 접촉할 수 있는 방법이고, 인플루언서에게는 콘텐츠 제작에 몰입하고 퍼스널 브랜딩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이죠.
하지만, 현재 콘텐츠하우스는 과도기를 맞이한 상태입니다.
인플루언서들의 연령대가 낮은 점을 이용하여 착취를 가하는 경영진들이 적발되고 있죠. 콘텐츠 하우스는 인플루언서들에게 콘텐츠 제작을 요구하기 전에, 그들을 충분히 보호하고 지원할 수 있는 전문적인 시스템을 설립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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