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8
명
닫기
팔로워
198
명
류한수
류한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순봉
하순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섬
책과 커피, 수다를 좋아합니다. 아이들과 책을 통해 만나고 있습니다. 관심주는 것도 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늘봄
늘 봄을 기다리는 설레임으로, 늘 내안의 나를 들여다보며 살피는 맘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일기를 쓰듯 기록해봅니다.
팔로우
구하늘
JLPT N1, IT 엔지니어. 모니터 속 복잡한 코드보다 창밖 풍경에 더 마음이 갑니다. 특별하지 않은 일상 속 순간들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키드
누군가와 같을 일기
팔로우
원미산산적
퇴근 후 야구 경기를 보며 감자칩과 맥주 마시는게 낙이었던 한화이글스 팬. 그런 한화이글스가 나를 지금까지 달리게 만들었다.
팔로우
poppy
2D & 3D Designer 6년차. 살면서 맛본 다양한 카테고리들을 재료로 하나뿐인 나만의 레시피를 만드는 중.(이혼가정/ADHD/번아웃/디자이너/심리/운동/사업)
팔로우
다락방지기
작은 정원을 가꾸며 일어나는 에피소드와 감상을 기록합니다. 정원이라는 완전한 안전 지대를 딛고 오늘도 세상으로 나갑니다.
팔로우
달토
강원도에서 초등학생들과 소소한 하루를 함께하는 보건교사입니다. 감자처럼 울퉁불퉁해도, 그저 둥글게 굴러가는 보건실을 꿈꾸고 있어요.
팔로우
Sohee
Soh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칠용
하루의 조각들이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는 곳입니다.
팔로우
남미정
남미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묘화
안녕하세요
팔로우
Mong
질풍노도의 40대! 읽고 쓰고 그리며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예원
야무진 똑순이가 되고싶은 얼렁뚱땅 아동복지학부 대학생의 이야기
팔로우
주부혀니
아줌마로 사는 삶, 그들에게도 노고가 있음을
팔로우
peony
살아가며 알아 차려지는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손나다
책 읽기를 좋아하다 글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역할 속 내 모습과 더불어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내 모습을 글로 천천히 풀어내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