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인다
퇴사 후 동남아로 이사가서 육아하는 30대의 성장 기록. 평범한 선택에서 벗어난 이탈자의 경험, 도전, 생각, 일상 에피소드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팔로우
월터
아주 느린 속도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월터입니다.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Blair
사소한 일상과 느낌을 글로 담습니다. 오래도록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연숙
지금 지나가는 시간들, 곁에 있는 사람들을 오래 사랑하고 기억하기 위한 일상의 기록들입니다.
팔로우
한국의랑도네를꿈꿉니다길여행가강세훈
한국의 랑도네를 꿈꿉니다. 아름다운 길을 찾아가는 길여행가... “사계절 걷기좋은 서울둘레길” "우리동네에도 올레길이 있다" "서울사계절 걷고싶은길" 책 출간
팔로우
내피셜 지오그래픽
등산·여행을 주제로 기사를 씁니다.
팔로우
라핌
제주살이 10년 차 마케팅 팀장입니다. 10년간의 제주 정착기와 함께 제주도에서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을 함께 나누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Eska
생각을 쓰고 찍고 그립니다
팔로우
라벤더핑크
노예의 삶에서 해방을 꿈꾸는 회사원. 자유란 속박 받지 않는 상태가 아닌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상태라 믿고 있으며, 글을 쓸 때면 진정한 자유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팔로우
베로니카의 참견
참견쟁이 아줌마입니다. 뭐든 그냥 지나치질 못합니다. 시골 보건진료소에서 촌로들과 더불어 울고 웃으며 크고 작은 일상과 생각들을 유쾌하게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김안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하이사랑
배우고 , 다양한 연결을 통해 새로운 기획을 즐기며, 전세계를 누비며 달리고 싶은 사람. 새로운 회사로 이직을 진행하며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SP
기자, 해방촌 거주자. 종종 여행하고 자주 출장을 다닙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웃픈 여행기를 씁니다.
팔로우
코튼
영화와 책을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나만의 해우소.
팔로우
조이미
오늘의 열매는 내일의 숲. 머리가 엉킬 때는 대나무숲으로 삼을 셈.
팔로우
사각사각
영어,한국어 프리랜서 교사. 전자책 출간작가 이며 자기 반성와 함께 삶에 대한 희노애락을 씁니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