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지성파파
네 아이의 아빠로서 공무원교육원 교수를 지나, 현재는 다시 일선으로 복귀하여 밥벌이중입니다. 아이들의 교육문제와 살아가야할 세상, 부모들의 삶을 늘 고민중입니다.
팔로우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金景浩KimKyungHo)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서람
자연 속 생명이 전하는 이야기에서 의미를 찾아 재미있는 삶을 꿈꾸는 활동가입니다.
팔로우
포도송이 x 인자
청춘의 시절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내가 얼마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중년이 돼서야 깨닫습니다. 글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maggie chae
서울의 밤, 숨겨진 진실과 흔들리는 내면을 이야기로 엮어냅니다.
팔로우
깜상
김재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계를 부순다
탕수육, 수육, 회, 백숙, 해장국
팔로우
타이호
나태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홍옥
김홍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로운
봄날 벚꽃처럼, 여름날 바다 위 윤슬처럼, 가을날 어깨 위에 살며시 내려앉는 낙엽처럼, 겨울날 눈처럼 맑고 포근하게.소소하지만 마음 한 켠에 따뜻한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자합니다.
팔로우
조현우
조현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표시형
어쩌다 보니 사무실까지 차려 놓고 일하게 되었네..
팔로우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한태현
독일 거주 6년 차 직장인. 다양한 언어의 섬세한 아름다움과 일상의 사랑스러움을 포착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 쓰고 사진 찍고 기타 칠 때 행복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설익은 시간
야금야금 쓰는 사람
팔로우
이반림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안녕
소설 연재 <나만 빼고 퇴사해> <덕수궁 돌담길, 그 계절에> 2022 김해시 올해의 책 독후감 전국 공모전 성인부 장려상 2024 경주시 전국 독후감 공모 일반부 최우수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