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Robinsoon
지나간 일들의 의미를 되짚어 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김희영
공감을 읽고,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김훈
귀농 4년차. 스페인 문화와 역사, 스페인어, 세계여행을 주제로 인터넷 강의, 강연, 글을 했었습니다. 현재는 농산물 생산가공 업체를 운영하고, 귀농에 대해 강의와 글을 합니다.
팔로우
작은바이킹
일하고, 다니고, 겪고, 생각하고, 말하고, 씁니다. 고민에세이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를 썼습니다.
팔로우
요람
일상과 무게, 고민과 갈팡질팡 그 어딘가에서
팔로우
도시 탐험가
도시를 탐사하고 탐구하는 탐험가. 여러 매체에서 도시에 관한 글을 연재 중. 도시의 사라진 옛 흔적을 찾아가거나 잊혀진 이야기들을 발굴하고 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공사삼
...
팔로우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 '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작은손
스타트업, 중소기업 창업주의 삶과 창업기를 들여다봅니다. 업력이 쌓일수록 식탐과 인간에 대한 역치는 넓어지는데 손은 좀처럼 커지지 않습니다. 손이 무척 작아요.
팔로우
송지
아이들에게 책 한권 물려주기 위해서 다시 쓰기 시작했어요. 자라나며 달라지는 통통튀는 우리 아이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만재소녀
듣고 보고 생각한 걸 적어요.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서현지
여행작가. 소설가. <내가 그곳에 있었을 때>,<땀 흘리는 도시>,<문밖의 계절>을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