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이피는마을 Jun 19. 2017

인테리어의 꽃, 화사한 거실 인테리어

거실은 온 가족 모두가 공유하는 몇 안 되는 공간이죠!
단순히 손님을 접대하는 응접실 개념뿐 아니라
가족 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거실인데요!
가구 배치나 화사한 색, 아기자기한 소품 등으로
더욱 화사하게 연출한 거실 인테리어를 살펴볼게요!

선인장과 파란색으로 시원하게 연출한 거실

파란색 카펫과 쿠션, 선인장으로 거실을
시원하게 연출했네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인 것 같아요! 독특한 원목 티테이블도 눈에 띄네요~


파란색으로 차분하게 연출한 거실

앞서 본 거실과 마찬가지로 파란색 쿠션과 소품들로
포인트를 준 거실이네요! 다만 앞 사진의 거실이
캐주얼했다면 이번에는 좀 더 차분한 느낌이네요!

포인트 벽지를 활용한 거실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차분한 거실에 파벽돌 무늬의
포인트 벽지를 활용하여 빈티지하게 연출했네요!
널찍한 창으로 햇살도 은은히 들어와 아늑해 보입니다

티탄 체크로 시선을 끄는 쿠션

전 이 방을 보자마자 티탄 체크무늬의 쿠션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요~ 시선을 끄는 색과 카펫과의
색 맞춤으로 통일감을 주네요~ 액자들도 감각적이에요!

회색과 분홍색의 조화로 우아하게 연출

분홍색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분홍색은
약간 유치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무채색의
차분한 가구들과 어우러지니 한층 우아한 느낌이 드네요!

경쾌하고 생동감 있는 거실

다양한 색으로 구성되어 있는 카펫과 액자가 경쾌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주세요! 소파와 티테이블은 벨벳과
원목으로 카펫과 액자를 너무 가볍지 않게 눌러줘요.

지금까지 화사한 거실 인테리어들을 살펴봤어요!
나중에라도 꼭 도전해보고 싶은 인테리어가 참
많은 것 같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매일매일 자유로운 쇼핑 정보 & 세일 정보✔
✔오픈 채팅방 함께하기  ✔

 >>https://goo.gl/dPkP0x


매거진의 이전글 농촌진흥청에서 알려주는 공간별 식물 배치 꿀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