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이피는마을 Mar 13. 2017

우리 집 나만의 서재 인테리어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매일 아침 일어나서 지옥철에 몸을 싣고 출근하는 일상!

자택 근무하는 꿈을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전 매일 자택 근무를 꿈꾸는데요~ㅎㅎ 

꼭 업무 때문이 아니라도 집에 나만의 공간, 

나만의 서재가 있었으면 하는 꿈은 누구나 가지고 

계실 것 같아요~ 오늘은 나만의 공간,

서재 인테리어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네트망으로 벽 활용하기

네트망을 이용해 벽을 활용한 공간이에요~!

시계, 액자뿐만 아니라 실, 연필꽂이, 

가위 등 책상에 있을법한 물건까지

 수납이 가능하게 했네요~ 

원목 재질을 활용하여 포근하게

벽, 서랍, 파일 꽂이 등을 원목 재질로 통일하여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서재를 만들었네요~!

책상 아래의 쓰레기봉투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잘 어울리죠~?

세련된 도서관 같은 서재

앞서 소개한 서재들이 작업실의 느낌이

 강한 공간이었다면 이 인테리어는 

도서관 느낌에 가까운 인테리어네요! 

크고 넓은 책장으로 

매우 모던하고 세련되게 연출했네요~

일정관리용 달력을 부착

집에서 공부나 작업을 하기 어려운 이유는 

아마 일정관리가 어려워서일 것 같은데요~! 

벽에 달력을 부착해 일정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했네요~!

벽 한편을 코르크 재질 게시판으로 제작

벽에 무엇인가를 붙이고 싶어도 테이프나 압정을

사용하기엔 좀 그럴 때가 있죠?! 사진 속 방은 

벽면을 코르크 재질로 하여 압정 등을 

편하게 쓸 수 있게 했네요!

영화에 나올 듯 고풍스러운 서재

아무리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트렌드라고 해도 ‘서재’하면 이런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가장 먼저 떠오르죠~! 

마치 영화에 나올 것 같네요~!

햇살이 은은하게 들어오는 깔끔한 서재

화이트 톤에 원목 가구로 포근하게 연출한 서재예요!

큰 창문 앞에 책상이 있어 햇빛이 은은히 들어와

더욱 따뜻하고 자연스럽게 연출된 서재예요~!

지금까지 나만의 공간 서재 인테리어를 알아봤는데요!

아늑하고 편안해 보이는 인테리어가 많네요~!

제 공간도 늘 항상 어지럽혀져 있어 인테리어는 

꿈도 안 꿔봤는데 당장 설레는 기분으로

서재방 인테리어를 바꿔보고 싶네요:-)


↓더 많은 인테리어 정보 보기↓

http://m.kakao.com/s/169117


매거진의 이전글 사과향이 솔솔 나는 애플민트 키우는 방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