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8
명
닫기
팔로워
78
명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무하
도시 속 일상 여행자. 경험을 기록하고 되짚어보기를 좋아합니다. 무하는 무게치는 하루키의 줄임입니다. 근육은 고립, 골반은 중립, 인생은 독립!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왕융
왕융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올레
올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빈틈은 사람이 가진 향기란다』등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날개
내 세계를 용접하여 날개를 달아주고 싶다.
팔로우
유랑하던 보노보노
서울의 한 작은 동네에서 나고 자라며 몇몇 나라를 기웃거리던 이.이제쯤 어딘가에 정착해도 좋을, (외형이)보노보노를 닮은 이.
팔로우
오덕기
오덕기의 브런치입니다.. 지금은 캄보디아 코콩주 다라사코 골프리조트 코스관리 총괄부장으로 재직 중 입니다.
팔로우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불꽃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정스민
정스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양희
김양희의 브런치입니다. 언어치료사로 일하는 이야기, 엄마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차준학황비홍
차준학황비홍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oyZOE
Zoe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뮈
나의 마음으로 바라보는 일상, 꿈꾸는 뮈의 브런치.
팔로우
김미주
김미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