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4
명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낮에는 코드를 쓰고 저녁에는 글을 씁니다. <개발자인데요, 런던 살아요>를 썼습니다.
구독
Wonderful Ruru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하여 10년째 낯선 서울 생활을 하는 5년 차 직장인입니다. 이제 막 30대에 들어왔으며 새로운 결혼생활을 준비중입니다.
구독
심도
세상을 나만의 속도로 살고 있는 냉정한 평화주의자
구독
마이스타일
국제 공인 내부 감사사 (CIA)입니다. 기업에서 내부감사체계를 수립 하였고 현재도 팀장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팀장이 생각하는 직장생활을 주제로 글을 씁니다.
구독
취향
취향있는 사람은 섹시하다. 향수보다 오래가는 당신만의 분위기를 입으세요. 시선을 훔치는 스타일링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구독
용PD
프리랜서가 된 드라마 연출가이자 연구자.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겪은 일, 드라마 산업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전영웅
제주의 한 조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구독
찌니
프로 N잡러 김찌니 #퍼블리작가 #브런치작가 #마케터 #비즈니스컨설턴트 #취업컨설턴트 #취업강사 #리더십강사 #딸 #아내 #반려인 등 십잡스의 삶에 도전 중!
구독
한재현
결혼을 잘 해내고 싶었던 30대 여자가 대각성을 한 이후, 반년동안 150번의 소개팅 만남을 하고 결국 자수성가한 남자와 결혼에 골인하게 된 스토리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구독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