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야라마즈
튀르키예어 전공자가 소개하는 튀르키예 음식이야기
팔로우
Ichi H
Ichi의 브런치에 탑승 하신걸 환영합니다. 2001년 이민 와서 승무원을 18년째 하고 있네요. 감동도 받고 황당한 일들도 많은 미국 승무원의 일지 입니다.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
미국간호사 Sophia
29살에 꼴찌로 간호대학에 입학해서 1등을 하고, 40대에 미국간호사를 시작한 Sophia입니다. 누구든지 됩니다!
팔로우
Olive
미국 시골 생활, 교육 생각, 한국어 선생님
팔로우
화햇
미국에 사는 상담심리사, 그리고 상담심리학 박사과정생. 사사로운 마음들을 공공연하게 늘어놓아 봅니다. 잘 살아지는 것, 안 살아지는 것 모두 씁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ParisBoucher
파리에서의 삶과 서울에서의 삶, 그 안에 스며있는 건축을 관찰하고 탐구합니다.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Coline
흘러가는 삶, 세계를 유영하며 살고 있습니다. 현재는 중국 상하이에서 저만의 세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미
매일 새로운 내일을 꿈꾸는 크루즈승무원 출신 정신과 간호사의 이야기- :)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헤이쥬
에미레이트 승무원 3년 후, 현재 미국에서 생활중입니다. 꿈을 장려하나 꿈을 파는 위선은 경계합니다. 질문고민은 '작가에게제안하기'로 주세요 :)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서단
모든 날을 정성스럽게 살아가는 직장인
팔로우
엘라엘라
행복한 삶,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유아 영어 수업을 하며 높은 직업 만족을 느끼며 삽니다
팔로우
Alice in wonderland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의 저자 앨리스입니다. 싱가폴에서 살고 일하며 느끼고 경험한것들을 나눕니다. IG: https://www.instagram.com/haneulalice/
팔로우
bliss
bliss의 브런치입니다. 심리학, 한의학을 전공하였습니다. 한의원을 지키며 마음과 몸과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권성민
Show: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톡이나 할까?, 가시나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Book :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 직면하는 마음, 서울에 내 방 하나, 살아갑니다.
팔로우
김룰루
미국물 한모금 마시고 와서 아이 둘을 키우면서 열심히 회사 다니다가 유학생 남편따라 런던에 사는 중
팔로우
선지
'일과 삶이 공존하는 것, 일상을 여행처럼 살자'의 모토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일'이란 타인의 삶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며, '여행'이란 삶의 순간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