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행공주 Jul 10. 2018

나는 내가 잘 못한 걸 알고 있다.

나는 내가 잘 못한 걸 알고 있다.

염치불구하고 그 사람을 좋아해 버려서 벌을 받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


이제는 그만두고 싶은데 그럴수도 없다.

내가 그 사람을 놓아 버리면 그 사람은 계속 고통속에서 살겠지...

그 상처를 누가 보듬어 줄 수 있을까?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서 상처를 치료 해 준다 해도

커다랗게 구멍난 그 가슴은 전부 메워지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지금 이렇게 괴롭고 힘든데...

그는 나를 보려고도 하지 않는다...

너무 힘들다....ㅠㅠ

작가의 이전글 나는 왜 그 사람이랑 헤어지지 못하는 걸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