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도망
꼴찌와 선두, 보통과 특별함의 줄다리기 속에서 원하는 것을 찾아가는 여정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N 변호사
탐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스공더공
엄마표 영어 15년 동안 아이와 함께 성장한 엄마표 영어 강사 지영입니다. 일상과 육아이야기. 4남매 냥집사/ 엄마표영어 육아멘토/ 영어독서지도사
팔로우
김정은
소설과 에세이, 사회비평서를 쓰는 작가, 공영방송기자,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여현주
대자연의 경이와 어린 아이의 순수를 존경합니다. 내 안의 깊은 심연의 울음을 달래고자 사색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소리
마음 성장을 위한 메세지를 읽고 씁니다. 매일 책을 읽고, 글을 쓰고, 그림 그리는 삶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박성경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고등학교에 재입학했습니다. 학부와 석사에서 초등교육을, 박사과정에서 교육공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입시/교과/진로 분야 교육 사업을 합니다.
팔로우
미니맥스
미니맥스의 브런치입니다~ 회사다니고 글 쓰고 경제분야에서 활동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사과얌얌
고려대학교와 서울대학교에서 교육학을 공부하고 미국에서 교생 실습을 거쳐 서울대 과학영재교육원에서 3년간 근무했던 교육학 연구자입니다. 특히 영재와 관련된 이야기를 풀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채원
문화방송 시사교양 PD, 심버지, Soul과 Jazzfunk 애호가. 통근길 독서가.
팔로우
하찌네형
이제 40대 초입에 진입한, 버스타고 4호선타고 2호선타고 회사다니는 지극히 평범한 일상의 회사원입니다. 이시대의 생각을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연주
그림책 작가이며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새로운 뭔가를 찾느라 바쁜 사람이며, 아주 오랫동안 글과 그림을 쓰고 그리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보이지 않는 것을 발굴합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