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64
명
닫기
팔로워
764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차고요
별거 안하지만 바쁜사람. 오타많음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병호
소설가 . 은행원,신문기자를 거쳐, 부산 국제시장에서 노점상을 했다. 노점상 시절의 연대와 희망을 소재로 장편소설 도바 위에 뜬 별 1부를 완성, 2부 집필중
팔로우
김예슬
김예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해수
조해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락방 다람쥐
무용의 아카이브: 효용을 향해 달려가는 99%의 일상과 대척점에 있는, 효율과는 정반대 지점에 있는 1%의 휘발성 감각들을 쌓아두는 다락
팔로우
어느날
어느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uu
안녕하세요.
팔로우
리영
아흔살의 명랑, 을 향해
팔로우
온정
사람들과 생각을 나누는 건 근사한 일이다 ✍️ 아트인사이트 에디터로 글을 기고하고, 프리랜서 에디터로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어요.
팔로우
새시
생각과 이야기를 자유롭게 쓰고자 노력합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하연
빛이 되어 아주 먼 곳에 닿을 수 있다면
팔로우
Moon 미국폰
Moon 미국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곽뽕
아직도 기로에 서 있는 사회인. 매거진 콘텐츠를 만들다가,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다가, 이제는 개인적인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수리sury
낭만을 잃지 않으려 애쓰는 효율 추구인. 기본에 충실하고 담백한 감도를 지닌 브랜드를 좋아한다. 본인의 장점이 유머라고 믿고 있다.
팔로우
모마
모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문웅
호: 打誤 저서 : 동아시아오딧세이, 행복의 공식, 대한민국 건국영웅들, 네오젠, 네오젠시티, 네오갱, 사미예찬, 트레 뻬르소네, 라이프캡슐 예명 : 이타오 AI 아티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