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훨훨날자 Jul 01. 2024

할 수 있겠지? 내 그림일기.

직딩이 적성에 맞는 디자이너의 첫번째 그림일기.

그림 그리기가 귀챦은 직장인 디자이너.


회사를 다닌 지 한 달 하고 보름이 되어간다. 그동안 회사에서의 점심시간은 나의 시간이 아니었다.  시도라도 해보자 싶어 점심시간 1층 카페에 왔다.


외국인 여자분이 이미 자리를 잡고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송도는 분명 우리나라인데 더 자연스러운 외국인들을 많이 본다. 산책중에 애가 참 많다 싶으면 외국 가족이고  나쁜 의미로는 엘베에서 시끄러운 외국인들도 있다. 왜지?????


이 글은 그 당시에 올리지 못하고 몇 주가 지났다.  


2018년 롯데전자 파견 중 추석휴가로 떠난 무인도 탐험 이야기이다. 필리핀 팔라완의 섬.  이후로 난 다이버가 되었다. 송도 워라밸을 실천하며  매년 다이빙을 간다. 필리핀으로. 그리고 매년 그림일기책을 한 권씩 만들 계획이다.


송도 워라밸을 도전하고 세 번째 직장. 5월 1일 출근을 하고  오늘은 7월 1일. 일단 수요일 오전마다 있는 그림책 DIY 수업에 개근하고 있다. 고전 필사 밴드 미션도 마쳤다. 퇴근후 하는 월수금 수영 마스터반도 빠지지 않았고 지난주엔 신규 연수반을 무사히 끊어 3개월간은 재등록이 간편하다.


그림은 현재는 완성도가 꽤 있다. 뿌듯하다.



그림그리기가 게으른 나는 일단 여기저기 떠벌려 놓는다.


작가의 이전글 그래, 이렇게만 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