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MD 꿀팁
지난번에 알려드린 꿀팁
도움이 되셨나요??
조금 더 다른 꿀팁이 궁금하신가요?
오늘도 쉽게 꿀팁 알려드릴게요.
상세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뭘까요?
상세페이지 체류 시간입니다.
저관여상품과 고관여상품에 따라
디테일이 다르지만
오늘은 보편적으로 체류시간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보통 제품 품질이나 기능성에 대해서
먼저 말하기 시작하는데
그렇게 되면 바로 이탈할 가능성이 높아요.
먼저 소비자의 욕구와 필요를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 문제점이나
공감할 수 있는 사진들을
먼저 보여줘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스크롤을 내리게 되죠.
그리고 타사 제품과 차별성을 주기 위해
기능적인 설명보다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해 줄 수 있는지
설명해야 합니다.
감도가 중요한 패션 같은 경우는
멀리서 찍은 전체 실루엣컷
앉아있을 때 느낌
타이트하게 제품의 원단이
느껴지게 찍은 사진을
많이 보여주면
구매욕구가 오르면서
자연스럽게 체류시간도 늘어납니다.
그러면 구매전환율이 오를
확률이 높아지죠.
마지막에 궁금해할
소재나 기능적인 설명을
보여주면 마지막 구매버튼을 누르게 되죠.
이렇게 디테일한 연출로
상세페이지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쉬운 팁 알려드릴게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