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박승일
서울경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24년차 현직 경찰관입니다. 범죄 예방을 위한 사건을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퇴근 후 좌충우돌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 한장과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이김정
재밌고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 자체도 그렇게 읽히기를 바라는 거죠. 참고로 여기 글은 좀더 긴 글을 쓰기 위한 여정의 일환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Peeping
안녕하세요. 일상을 담는 Peeping입니다. 짧은 단편 소설과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사소하게 지나칠 수 있는 일상에서의 소재들을 기억하고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월리
한국쓰리엠, 현대자동차, 여기어때 사업전략을 거친 플랫폼에 푹 빠진 사람입니다 :)
팔로우
Hoon
대단한 철학이나 준엄한 메시지를 담을 주제가 못 됩니다. 익숙하지만 다시 들여다보면 좋을, 작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그런 사람이고 싶거든요.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영재
평범하고자 했지만 평범하지 못했던 한 사람의 이야기, 유년시절부터 지금까지 아둥바둥 살아온 적나라한 이야기쯤 되겠다. <아프니까 청춘이다라는 말은 지겹다>예정,인스타kimyj___
팔로우
금교준
20대를 살고, 글을 씁니다. * 사진은 pinterest 에서 주로 따옵니다
팔로우
굿히 GOODHI
"빈티지를 사랑하고 공간을 가꾸는 사람. 공간스튜디오 [사공]을 운영하며, 공간이 주는 영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나온
7년 간 다닌 직장을 퇴사하고 진짜 나를 On, 나다운 삶을 On. 나로 온전하게 살아가려는 나온입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한번 뿐인 삶을 사랑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