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리재
웹소설, 비주얼노벨 작가입니다. 다양한 경험담을 통해 지망생, 작가님들에게 공감과 조언, 위로를 전해드립니다.
팔로우
이용욱
이용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준영
수유너머 104 회원. 현대철학 연구자.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양선규
양선규의 브런치입니다. 최근 저서로는 <글쓰기 연금술> , <세 개의 거울>, <글쓰기 인문학 10강>, <제 한몸으로 감싸는 상징>, <내 손안의 주역>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이롱이
다정함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기면지
small talker
팔로우
정우신
정우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종필
평론가. 에세이스트.
팔로우
오작가
에세이 [진짜좋은거] 저자 ; ozagga 오작가의 브런치입니다. _유튜브 채널도 방문해주세요~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쓰는 인간
삶이 ‘달지’ 않아 차라리 ‘쓰기’로 했습니다. 인간다움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김해뜻
가끔 해가 창을 두드리는 때를, 잊지 않고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파랑별
강의하고 글 쓰는 사람. 영상, 삶, 세상의 모든 것에서 느낀 걸 편하게 나누고 싶은 사람. 재미, 따뜻, 창의적인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소망하며~! ^^
팔로우
이윤우
신(神)의 제자입니다. 법당을 운영하며 신명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신인 저의 스승과 제 친구들, 각지의 작품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성철 왕호박 poemtable
전북 군산 출생 불현듯 시인이 되고 싶었다. 그리고 선배들과 술을 제조했고 시를 읽었다. 시인이 되었고 시인이란 직함이 무서웠다. 삶이 변비에 걸렸다. 시집 『달이 기우는 비향』
팔로우
호랑 박신영
호랑 박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