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구석 난포 Jun 28. 2024

인터뷰 기사가 신문에 실렸습니다

부끄럽네요...

https://www.sn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3193

서울대학교 신문 '대학신문'의 <저자를 만나다> 코너에 인터뷰가 실렸습니다.

《출산의 배신》이 대학생 기자들의 눈에 띄었다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임신과 출산이란 주제가 젊은이들에게 별 인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학생 기자님이 아주 진지하게 인터뷰 후에 기사를 작성해 주셨습니다. 

주책맞게 제 사진 (실물보다) 이뿌게 찍혀야 한다고 신신당부를 했는데, 그것도 기억해 주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대학신문의 <저자를 만나다>에는 여태껏 훌륭한 책을 쓰신 교수님들, 작가님들이 등장했습니다.

이전 기사 목록만 봐도 유현준 교수님 심재경 박사님 등등... 명사분이 많으시네요.  

이 와중에 제가 나오는 것은 사실 꽤 민망하고 부끄럽습니다.

아니 제가 뭐라고... ^^;;;

대학신문 측에서 재생산이란 주제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큰 지면을 할애해 주셨으니, 대학생들에게 풍부한 출산 담론의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하고 기쁜 기사보관해두었다가 나중에 아들 크면 보여줘야겠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어딘가에 있을) 다정한 의사를 찾아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