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2
명
닫기
팔로워
122
명
퇴근후숲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일하다가, 현재는 지방 고향으로 돌아와 공공기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샤인젠틀리
미국에서 자라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영어와 한국어를 오가며 일하지만, 가장 잘하고 싶은 일은 국경을 초월해 마음과 마음 사이를 잇는 일입니다.
팔로우
수담
철학과 고전을 사랑하는 수학교사, 수담입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의 순간들을 철학적 렌즈로 들여다보며, 그 속에서 발견한 작은 지혜들을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영
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트유
웃음은 유행을 타지 않고, 상상력은 나이를 따지지 않고,꿈은 영원하다!
팔로우
푸르른도로시
ADHD·우울증 생활인, 생활 예술가. 스스로의 마음을 탐구 중이며 마음이 시키는 대로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른아침
묘비명이 "꽃이 되고 나비가 되어"이면 좋으련만
팔로우
리인
매일 새벽, 양서를 읽고 글을 씁니다. 위대한 성현들의 문장을 마음에 담고 사유하며 내 영혼을 단단히 합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상은이
상은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수광부
매력, 담력, 필력을 갖기 위해 오늘도 쓰는 작가. 백발이 될 때까지, 100세가 될 때까지 쓰자. 사람의 마음을 캐고 싶은 작가.
팔로우
아호파파B
브런치는 글 잘 쓰는 것만으로는 안 된다는 걸 알아버렸습니다! 인기 브런치 작가로 거듭나는 모든 비법이 담겨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작가 소개 > 기타 이력을 확인해 주세요.
팔로우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Sungjoo
Sungjo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M Chung
YM Ch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hj
hh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지은
이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유란
손유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화랑
화도 눈물도 많지만 주위에선 웃긴 사람으로 불립니다. 직장에서 느낀 분노를 생산의 원동력으로 삼으려 합니다. 창작을 통해 타인과 연결되는 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