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푸드디렉터 에디 Oct 28. 2018

광고주의 뭉클주의 '인생사진관'

오늘을 살기 위한 미래.

https://youtu.be/FBtWixtj4NQ

삼성생명 인생사진관 A
현재진행형인 사진관에서
나의 미래 모습을 보다.


사진관은 현재에 멈춰있는 곳입니다. 내가 입고간 옷, 나이, 기분 그리고 그날의 분위기 등 흘러가는 모든 것들이 현재 시점에 멈춰있는 공간입니다. 하지만 이번 삼성생명에서 기획한 인생사진관은 조금 특별합니다. 우리는 현재의 모습으로 들어가 미래의 나의 모습을 마주하게 됩니다. 영상의 시작은 당신의 나이 든 모습을 본 적이 있나요? 라는 질문으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가끔 미래를 상상합니다. 내가 목표한 것을 이루거나, 돈을 많이 벌거나, 혹은 세계여행을 하는 미래를 꿈꾸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상상 속에 늙어버린 나의 모습은 없습니다. 삼성생명 인생사진관 영상을 통해 나는 어떤 사람들과 함께 어떻게 늙어갈지 그리고 미래의 나는 어떤 모습일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내린 결론은 '오늘'의 중요함을 가장 많이 느꼈습니다. 오늘 내가 무엇을 하고 누구와 만나고 어떤 삶의 태도를 가지고 살아갔느냐에 따라 인생사진관 액자에 내 모습은 매일매일 변화되지 않을까요?

매거진의 이전글 신인 레퍼 마미손으로 보는 브랜드마케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