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OOD TRAVEL Jul 21. 2023

선생님과 학생 눈물 쏟은 감동의 고등학교 커피차이벤트


학생들과 선생님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푸드트럭으로 행복을 선물하는 기프트럭입니다:) 





6월의 어느 날, 저희는 포항 동지여자고등학교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기프트럭의 첫 캠페인을 위해서 말이죠!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것'이 바로 저희의 가치인데요. 이 가치를 전하기 위해 고심 고심해서 사연 하나를 선정하게 되었어요!





바로 30년 넘게 교직생활을 하시고 내년에 은퇴를 하신다는 이신춘 선생님이 그 사연의 주인공인데요! 학생들과 동료 교사분들에게도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는 이야기에 감동을 받아 저희 또한 커피차이벤트로 힘을 드리고 싶었어요.





고등학교 과학 선생님으로 과학 동아리를 맡고 계셔서 저희는 사전에 미리 동아리 학생들과 소통을 했었어요. 그때 저희는 느꼈죠. 바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요! 





그래서 마음을 전하는 손편지, 서로를 연결하는 빨간 실을 포인트로 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행사 현장도 학생들과 선생님 모두에게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게 구성했죠.





저희가 간다는 소식은 서프라이즈로 하기 위해 사전에 도움을 주었던 학생들과 선생님만 알고 계셨는데요!




안녕하세요 행복을 전하는 기프트럭입니다! 오후 두시부터 별관 주차장에서 음료를 나눠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교내 방송이 시작되고 웅성웅성.. 뭐야?? 진짜? 대박??! 기대에 찬 학생들의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미리 동아리 학생들과 작은 이벤트를 기획했었는데요. 바로 학생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롤링페이퍼와 꽃다발이에요! 




이신춘 선생님! 감사합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시작되고, 학생들과 작전을 짜 몰래 다가갔는데요. 가운데로 선생님을 모시고 함께 감사하다고 외쳤어요.



결국...





선생님은 눈물을 보이셨고 함께 본 학생들도 눈물을.. 울컥.....(이걸 쓰는 저까지 눈물이 나는 건 왜일까요ㅠㅠㅠㅠ)





다른 분들도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대형 롤링페이퍼를 준비했는데요! 예쁜 꽃 스티커에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배너에 붙이도록 했어요. 





행사를 마친 후 선생님께서는 롤링페이퍼를 소장하고 싶으시다고 챙겨가셨답니다. 정말 기억에 남을 수밖에 없는 커피차이벤트겠죠?





이번 기프트럭 캠페인은 서로를 향한 마음이 모여 만들어진 선물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저희도 동지여고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드린 것 같아 뿌듯하고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앞으로도 저희 기프트럭은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전국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기프트럭과 함께하세요:)



기프트럭으로 마음을 선물하세요
1666-1249


작가의 이전글 실내 커피차 행사 케이터링, 기프트럭 푸드카트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