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프트럭입니다.
프로모션의 달 5월이 다가오며 많은 고객님들께서 기프트럭을 찾아주시는데요,
최근 가장 많이 주셨던 질문이 하나 있어요.
바로 “어떻게 하면 완성도 높은 팝업을 연출할 수 있을까요?” 인데요!
푸드트럭과 함께 다양한 인쇄물, 현장 콘텐츠를 진행하지만 공간의 통일감을 더 살려보고 싶다면?
기프트럭은 ‘모빌리티 랩핑’을 추천드려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프로모션 컨셉을 더욱 강조할 수 있고, 더 완성도 높은 퀄리티도 보장되는 방법이죠. 그래서 최근 유명 브랜드에서도 모빌리티 랩핑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모빌리티 랩핑을 통해 성공적인 프로모션과 완성도까지 모두 잡았던 프로모션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혹시 성수 근처에서 핑크색 모빌리티를 발견하셨나요?
색조브랜드 롬앤(rom&nd)은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초대 프로모션을 위해 ‘핑크스퀘어 롬앤카’를 진행했어요. 랩핑을 이용해 화려한 색감과 이미지를 연출한 롬앤카는 도로 위에서도 통통 튀는 존재감을 보여주었는데요! ‘핑크스퀘어’라는 네이밍과도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이렇게 이목을 집중시킨 다음 트럭 뒷면에는 QR 코드를 통해 고객 유입까지 이끌어낼 수 있었답니다. 모빌리티를 이용해 관심을 끌고 바이럴을 목표로 한다면, 채도 높은 컬러감의 랩핑을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비슷한 사례로 스킨케어 브랜드 폰즈는 모빌리티를 통해 한끗차이 클렌징 팝업 ‘폰즈 리무버카’를 진행했어요. 대학생들의 개강 시즌을 맞이해 캠퍼스 내에서 한끗차이 클렌징 팁을 전수하기 위한 이벤트였죠.
폰즈 브랜드만의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스카이블루 랩핑과 더불어 참여형 이벤트, 포토존을 통해 학생들에게 높은 참여율과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해요!
이렇게 브랜드 컬러를 녹여낸 랩핑을 통해 통일된 현장 분위기로 완성도를 높일 수 있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더욱 잘 전달하실 수 있어요!
지난 3월에는 태국 인기 음료 ‘모구모구’ 브랜드에서 샘플링 프로모션을 위해 기프트럭을 이용해 주셨는데요, 청춘과 낭만이 가득한 캠퍼스에서 학생들에게 모구모구 음료만의 달콤상큼한 맛과 귀여운 브랜드 캐릭터를 인지시키기 위한 자리였는데요!
브랜드 캐릭터를 이용한 랩핑 디자인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꾸미고, 시선을 집중시키는 효과도 얻을 수 있어요. MZ세대 학생들을 타겟한 프로모션이었던 만큼, 캐릭터의 귀여움으로 학생들의 참여율을 더욱 이끌어낼 수 있었답니다.
오늘은 모빌리티 랩핑을 이용한 프로모션 사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모빌리티 팝업을 더욱 완성도 있게 진행하고, 우리 브랜드 이미지도 강렬하게 전달하고 싶다면 랩핑을 이용해 다채롭고 풍성한 현장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모빌리티 랩핑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나 기프트럭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