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01명
-
슬로우 스타터
겨를이 있을 때마다 쓰고 싶은 주제로 글을 씁니다. 쓸 때마다 '강박'을 느끼지만, 이때가 가장 쫄깃합니다.
-
솔리
때론 자주 또는 뜸하게 일상을 기록하고 독후감을 씁니다.
-
볼우물
시사교양국 작가였다가 지금은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글을 씁니다.
-
지원
글짓는 사람. 글공장에서 생계형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
결이 언니
전직, 방송작가. 현직, 워킹맘을 지나, 아홉살 딸과 세살 아들을 키우는 주부. 언제나 글을 짓고 살고 싶은 '꿈꾸는 글쟁이'. 결이 고운 사람이 되기를, 결이 고운 삶을 살기를.
-
미전
다큐멘터리에서 인생을 배우고 이야기를 배우고 글쓰기를 배운 방송작가, 소소한 나의 발견이 당신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고 가끔은 쉴만한 물가가 되기를...
-
류영호
현) 교보문고 부장. 출판평론가. 저서로 《아마존닷컴 경제학》, 《출판혁신전략》, 《세계 전자책 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출판혁명》, 《서점의 미래》가 있음.
-
글쓰는 변호사
문학과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은행에서 잠시 일했고, 지금은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글을 통해 법의 대중화, 법의 상식화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좋은 책을 쓰고 싶습니다.
-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 코리아
-
박길숙
시(詩)를 쓰며 방송작가로 삽니다. 할머니는 커서 뭐가 될거냐고 묻는 손주 질문에 좋은 답을 찾는 중입니다. 쪼마난 요놈의 질문에 뭐라고 답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