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1
명
닫기
팔로잉
101
명
리얼라이어
겨를이 있을 때마다 쓰고 싶었던 주제로 글을 씁니다. 쓸 때마다 '강박'을 느끼지만, 이때가 가장 '쫄깃'합니다. (리얼라이어 = 슬로우 스타터)
팔로우
솔리
때론 자주 또는 뜸하게 일상을 기록하고 독후감을 씁니다.
팔로우
볼우물
시사교양국 작가를 거쳐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원
글짓는 사람. 글공장에서 생계형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결이 언니
전직, 방송작가. 현직, 워킹맘을 지나, 아홉살 딸과 세살 아들을 키우는 주부. 언제나 글을 짓고 살고 싶은 '꿈꾸는 글쟁이'. 결이 고운 사람이 되기를, 결이 고운 삶을 살기를.
팔로우
미전
다큐멘터리에서 인생을 배우고 이야기를 배우고 글쓰기를 배운 방송작가, 소소한 나의 발견이 당신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고 가끔은 쉴만한 물가가 되기를...
팔로우
류영호
현) 교보문고 부장. 출판평론가. 저서로 《아마존닷컴 경제학》, 《출판혁신전략》, 《세계 전자책 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출판혁명》, 《서점의 미래》가 있음.
팔로우
글쓰는 변호사
문학과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은행에서 잠시 일했고, 지금은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글을 통해 법의 대중화, 법의 상식화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좋은 책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박길숙
시(詩)를 쓰며 방송작가로 삽니다. 할머니는 커서 뭐가 될거냐고 묻는 손주 질문에 좋은 답을 찾는 중입니다. 쪼마난 요놈의 질문에 뭐라고 답할까요?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미
쓰고싶은게 생기면 종종 올게요
팔로우
최 인 수
최 인 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홍유정
지혜로 기획합니다.
팔로우
빵밍이
안녕하세요. 빵을 너무 좋아하는 빵밍이입니다.덕업일치 이야기를 담은 #멋진어른여자 자기계발 에세이와 빵과 함께한 세계여행 #빵자매의빵빵한여행 을 썼습니다.
팔로우
요셉
“그저 매일 쓰고 있는 힘껏 읽어라. 그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라” - 레이 브래드버리. 그래서 읽고 씁니다. 한번 보고 싶어서.
팔로우
나무엄마 지니
요즘 책소개를 하며 내면을 바라봅니다. 꿈을 향해 아이들을 키우고 조금씩 다시 도전 중입니다. 제 꿈은.. 이루고 나누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연쇄도전러 수찌
[연애보다 여행], [그렇다고 회사를 때려치울 순 없잖아], [엄마와 함께 춤을]을 쓴, 여행자 중에서 가장 현실적이고 회사원 중에서 가장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리버스에이징클럽 알렉스
2세 경영인으로 살아가며 배우는 인생을 적어봅니다. 그리고 싱글맘으로 두 아이를 키우며 배우는 사랑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