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팔로우
Lee Che
영화인생 2막을 시작한 신인감독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나무
Grace tree. 우아한지 어떤지 모르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김달리
글 쓰는 소설가이자, 영화를 만드는 사람입니다. 천재인 줄 알고 20대에 요절할 줄 알았는데, 인생은 계속되네요. 예술은 더 길겠죠.
팔로우
무비 에세이스트 J
아이들과 함께인 제가 좋습니다. 그런데 정작 제 안에 있던 아이를 오랫동안 잊고 살았네요. 영화와 문학, 그리고 삶에 대해 떠들고 싶은 그 아이를 여기에 살짝 꺼내놓습니다.
팔로우
칼럼니스트 작가 김준모
나의 잡다한 이야기들
팔로우
작가 정용하
내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하게 전하는 글쓰는 사람.
팔로우
시누의 서재
특별한 사람은 아니지만, 특별한 사람이 아니기에 조금 더 일상적인 시각으로 일상적인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책, 일기, 달리기, 매일글쓰기로 달라지는 하루하루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황은주
책 만드는 사람이자 독립출판 잡지 딴짓매거진 발행인. 독립출판의 노하우와 기혼자로서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안녕
도시사회학을 공부하는 늦깎이 박사과정생으로 사회적기업에서 로컬 혁신, 지역 연구 관련 일을 합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호
MBC 기자. '진짜 어른이 되기 위한 듣기 수업', '한 번에 되지 않는 사람' 저자.
팔로우
김경태
작가 김경태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글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합니다. 읽은 책이 늘어갈수록 생각은 무르익고 쓰게된 글이 늘어갈수록 사상은 유연해집니다.
팔로우
Sien Placid
그렇게 소중했던가, 그냥 두고 올 생각 왜 못 했던가. 꿈 깨기 전에는 꿈이 삶이고, 삶 깨기 전에 삶은 꿈이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남태영
가끔 글을 쓰고, 자주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