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블루포레스트 Apr 09. 2022

Love Dive

IVE - Love Dive를 듣고 머릿속에 그린 내용들.


 황홀한 순간을 맛본 적 있는가?

눈앞에 피어난 분홍색 구름 떼들 속에 우뚝 서, 숨 한 모금을 마시고 눈을 지그시

감은 채 그 아래로 뛰어드는 그런 순간을 마주한 적 있는가?


붉기만 할 거 같은 구름들을 지나고 마주한 검은 하늘 아래에서 

너의 모습을 보았다. 


밝은 빛은 너의 뒤로 숨어 나를 살피듯 바라봤다. 

제가 옳은 곳으로 왔나요?라고 묻자 당신은 그저 내 눈을 감겨주곤 

더 낮은 아래로 밀어버렸다. 


끝나지 않을 것 같은 검은 하늘에서 푸른 빛깔의 바다로 잠식되었다. 

꼬르륵-하는 소리와 함께 내 숨이 담긴 공기방울들이 나의 얼굴을 간지럽히다

파도 결에 따라 한 쪽으로 이동하고 원을 만들어냈다.

그 안에서 너를 만났다. 


 드디어 닿을 것만 같은 네게 손을 내밀었을 때,

이미 잠식된 바닷속에서 눈을 감고 다시 한번 깊이 뛰어드는 너를 보았다. 

쫓아가려는 나의 발목을 끈적한 눈빛이 감싸 안았다.


다시는 너를 놓치기 싫어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몸부림으로

그것에서 탈출하여 더욱 깊이 빠져든다.

얼마나 깊이 들어갔을까? 하는 생각도 지쳐갈 만큼 헤엄쳐

너에게 가고 있다. 멀리서 보이는 하얀 불빛을 따라 끝까지 다가간다. 

이 불빛 끝에선 서로를 비출 수 있기를.


_ 출처 IVE - Love Dive MV

https://youtu.be/8AMBslo1zng

문제시 삭제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