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8
명
닫기
팔로워
38
명
투박한 정리
전직 수학교사, 현직 싱글대디. 인생이라는 풀리지 않는 문제와 씨름 중 The clumsy Theorem 증명 중
팔로우
연희아씨
시,에세이,수필 전문 글쓰기 작가. 서평,독서노트도 올라옵니다. 연희는 제 본명과 어머니의 성함에서 따왔습니다. 아씨는 조선시대의 옛마음을 잇기위해 탄생했습니다.
팔로우
전태현 작가
그냥 평범한.......평범한 사람이 쓰는 글입니다. 원양어선 조리장입니다.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읍니다.
팔로우
제인
인혜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화니샘
"충실하게 지낸 하루야말로 어제도 행복했고 내일도 희망이 있게 한다"는 믿음으로 오늘을 살아갑니다. 교육정책을 연구하며 영화를 좋아하고 특히 한국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한세계
'사람이란 본래 방황하고 모험하는 존재'라는 세계관을 갖고있습니다. 모험을 통해 조각들을 이어 유일무이한 내 길을 내는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손혜영 아이쿱생협
손혜영 아이쿱생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
박인애
박인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막
사막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영하는 달
작은 일상
팔로우
안균
초콜릿과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사람은 사랑으로 살아간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야천
야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연
마음 한 구석에 단어 하나라도 남는 부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삶을 충분히 살아 생기는 일상의 기록을 담고자 합니다. 오늘의 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팔로우
조아빠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이야기
팔로우
파즈
생활 관찰자, 23년 직장생활, 15년 워킹맘 생활을 접고 창업을 준비중입니다. 글로 삶을 기록 하고 싶어요.
팔로우
Jong
인생,자신,감정,꿈,하루하루 에 대하여
팔로우
윰녕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