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아카시아
간절히 아이를 기다리는 예비 엄마였고, 시험관으로 쌍둥이 아들을 얻었고, 자연임신으로 연년생 셋째를 낳은 엄마입니다. 바빠서 쓰지 못했던 육아일기 대신, 남은 감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타와의 철학
철학은 더 깊이, 더 넓게 생각하는 것이다. 무엇이든 지금보다 더 깊게 본다면 세상에 이해하지 못 할 일이란 것은 없고, 더 넓게 본다면 나의 무지를 깨닫게 된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좋은애
인간성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이의 인간성도 지켜주고 싶습니다. 이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살아가고 싶습니다.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포기하지 않으면 성장한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지수연
그냥 씁니다. isarerus@naver.com
팔로우
김PD
MBC 시사교양•편성PD / 출발비디오여행 제작 / 생산자 관점의 콘텐츠 해설 / 호모 스크립투스 / 세 아이 아빠
팔로우
딥마고
n개의 삶을 꿈꾸는 자. 영상콘텐츠 크리에이터. 비디오그래퍼. 취미사진가. 컬러 덕후. 초보 에세이스트. 이미지와 문장과 향기를 수집하는 사람. 서툰 엄마, 서툰 배우자.
팔로우
민지숙
서른 일곱 은퇴를 꿈꾸며 매주 양양에서 파도를 타는 33살 직장인입니다. 과감한 부동산 투자와 최대한 절약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팟캐스트 <경자클럽>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마냐 정혜승
북살롱 오티움 대표, 국민청원 기획자, alookso founder #정부가없다 #홍보가아니라소통입니다 #힘의역전 1,2. 남은건책밖에없다던 까칠한 마냐. 밥상과 먹방에 진심
팔로우
엘리
대한민국에서 직장인, 여성, 싱글입니다(2021년 마흔한살에 유부녀가 됐습니다)
팔로우
박정환 영화 공연 비평가
박정환 영화/공연 비평가 js7keien@hanmail.net
팔로우
가끔 쓰는 이다솜
어쨌든, 쓰는 사람
팔로우
SEOK DAE GEON
혹시나 했다면, 당신이 아는 그 사람이 맞습니다.
팔로우
한소리엘
후회할 글을 많이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짓는 스웨덴 부부
스웨덴에서 밥과 글을 짓는 전직 PD, 현직 교사 부부입니다. 함께 지속가능성을 공부하며 스웨덴 교사들을 만납니다. 그들과의 만남이 우리에게 새로운 자극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팔로우
윤가은
윤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낭만박사 채희태
교육학 박사, 국립공주대학교 연구교수, 낭만백수를 꿈꾸는 프리랜서 콘텐츠, 정책 기획자... 사회 현상의 본질을 넘어 그 이면에 주목하고 싶은 양시론자(兩是論者)...
팔로우
어쩌다 PD
뉴스를 보고, 사람을 찾고, 글을 쓰고, 오디오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이학후
좋은 영화글 쓰기를 꿈꾸는 영화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