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forhappywomen May 01. 2019

『건강편지』서비스를 운영하면서...

카카오 플러스친구 구독자 200명 돌파 자축

안녕하세요. 포해피우먼입니다. 저는 2017년 여름부터 산부인과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드리고 도움이 되고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여러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2018년 11월 24일부터 시작했었던 『카카오 플러스친구』서비스를 구독해주시고 있는 분이 어느새 227명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물론 저도 압니다. 어벤저스 앤드 게임을 보러 가신 분이 수백만 명이라는 사실을... 하지만 건강편지를 보내드림으로써 좁은 진료실 넘어서 더 많은 분들께 양질의 의학정보를 보내고 있다고 믿으며 꾸준히 숫자가 늘고 있어서 앞으론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도 믿습니다.


『건강편지』서비스

제가 야심 차게 준비한 『건강편지』 서비스란? 예전에 써두었던 글과 새로이 작성하는 글들을 모아서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에는 23번째 편지를 보내게 되는데요, 5개월간 한주도 빠짐없이 보내느라 ㅠ_ㅠ 정신이 없었네요. 보내드리는 주제는 크게 임신, 난임, 여성 건강, 주제 글(현재는 자궁근종) 4가지입니다. 제가 쓰는 글도 있고, 다른 선생님께서 쓰셨던 글도 같이 배달됩니다.


지금까지 보내드렸던 내용들 중에서 최근 10개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너무 재밌어 보이고 유익해 보이죠??

산모의 여행 그리고 임신 중 교통사고

목덜미 투명대(목 투명대, NT)에 대해 알아보자! (임신 11주)

자궁근종의 진단

자궁선근증 치료의 A to Z (피임약, 미레나, 하이푸, 색전술, 자궁적출술)

낙태죄 헌법불합치 결정 - 앞으로의 전망

케겔 운동 방법, 골반 근육 힘 키우기!!

자궁근종이 어디에 있나요?

난소암에 대해서...

난임치료 휴가 (이응석 선생님)

피임약 어디까지 알고 있니?


『건강편지』 구독하는 방법은?

https://pf.kakao.com/_cEsgC에 방문하셔서 친구 추가를 하시면 자동으로 매주 목요일 건강편지가 배달됩니다. 쉽죠? 일주일에 1번이니깐, 큰 부담 느끼 시진 않으실 거예요. 웹툰 챙겨보듯, 웹소설 챙겨보듯, 건강도 챙겨보세요!!




『건강편지』 비용은요?

당근 무료입니다... 『건강편지』에 대해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https://pf.kakao.com/_cEsgC/chat 링크를 이용하시면 저와 직접 대화도 나눌 수 있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포해피우먼닷컴 FAQ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