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루이나탐정
공상을 많이 하고 귀멸의 칼날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5학년. 글쓰고 그림 그리는 걸 가장 좋아한다. 상상력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만든다.
팔로우
메이쥴라이
b급 미술감독, 코로나가 끝나고 백수가 되었지만, 현재 에어비앤비 호스트, 공유작업실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공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간 스타일링 코칭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룬룬
사춘기 아들 둔 삐악맘의 일상을 그리면서 엉뚱한 발상을 하는 아들의 사건 사고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오다름종이
네번째 재발하는 난소암과 함께 인생을 구독갱신하며 살아갑니다. 일상 사이의 작은 반짝임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요.
팔로우
웅숭깊은 라쌤
다리는 짧지만 생각은 깊은, 얼굴은 까맣지만 마음은 새하얀, 웅숭깊은 라쌤입니다!
팔로우
안그림
일상을 그리고,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궁금한 것에 대한 답을 찾아봅니다.
팔로우
최별
그림 낙서하는 것을 좋아해요.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포도알
나와 타인을 존재 자체로 사랑하고픈 꿈이 있습니다. 현실의 문턱에서 미끄러지기도 하지만, 혼자가 아닌 함께 행복하기 위해 오늘도 기도하고, 살고, 그 삶을 글로 나눠 봅니다.
팔로우
임희정
시각 예술을 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동그란씨
동그란씨의 그림책방 입니다
팔로우
생각전사
생각전사의 브런치입니다. 지난 날의 기억과 오늘의 일상, 다가오는 날들에게 대한 기대를 생각 주머니에 넣고 편안한 언어로 씨줄날줄 엮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노마주S
디지털노마드로 살아가는 창작자의 기록 이야기 :)
팔로우
haenbyul
에세이와 웹소설을 씁니다. | 마음의 성장과 몸관리에 관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어진 마음의 시선
세계와 인간의 본질을 탐구하는 희귀한 취미를 가진 아줌마
팔로우
선이
어쩌다 연년생 형제와 집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민낯을 보여주고 싶어 글을 씁니다. 진심어린 글로 소통하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른다
다정한 어른이 되고싶어요. 평범한 일상을 조금 다른 시선으로 남기고자 만화를 그립니다.
팔로우
Julie
하루의 마무리는 영수증을 정리하는 것. 보물은 착실하게 쌓아 온 다이어리. 누가 알았을까? 울면서 거리를 걷던 날들이 보물같은 이야기 거리가 된 다는 것을.
팔로우
가벼운 존재
그림책을 통한 동화구연 강의를 하고 있으며, 그림책을 각색하여 낭독극을 공연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