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HERETORY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red Kang Mar 23. 2016

로마 먹킷리스트 2탄! <젤라또 3대 맛집>

1일 3젤라또 실천해야지 말입니다? 내 배야 준비됐니?

이탈리아의 로마에서는 1일 3젤라또를 실천해야죠!
삼시세끼 먹을 수 있을 만큼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젤라또는 로마에서 꼭 사 먹어야 할 필수 먹킷리스트라는 사실~ 로마에서는 쫀득쫀득한 식감이 살아있는 수제 젤라또들을 언제 어디서든 맛볼 수 있어요.

바티칸 박물관 앞에 위치한 젤라또 맛집이에요. 다양한 가격대의 젤라또가 있는데, 젤라또 위에 올려주는 생크림까지 더하면 그 양이 어마어마하답니다.

올드브릿지 추천메뉴는 단연 생크림이 듬뿍 올라간 레몬맛 젤라또에요~ 레몬맛과 크림치즈맛과 쌀맛까지!!! 그리고 그 위에 젤라또보다 더 달달한 생크림까지... 이때만큼은 살을 포기하자구요~

100년이 넘은 젤라또 가게에요. 판테온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젤라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맛의 젤라또가 있는데, 과일 맛나는 젤라또를 추천한답니다!

지올리티 추천메뉴입니다! 수박맛과 초코맛과 쌀맛의 3단 콤비 젤라또를 추천해요! 과일맛이 나는 젤라또들이 가득한 이 곳에서 하나만 고르기란 참 어려울껄요~?

파씨는 로마의 프랜차이즈 젤라또 가게라고 할 수 있어요. 로마 시내에 여러 지점이 있어요. 이 곳은 저렴한 가격 대비 맛좋은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를 맛볼 수 있어서 인기가 아주 좋답니다. 쌀 맛 그리고 피스타치오 맛 젤라또를 꼭 맛보길 바래요.

피스타치오맛과 쌀맛의 조화! 가격이 저렴한데... 왜때문에 이렇게 가득 주는 거죠...? 젤라또 계의 혜자로 명명합니다!

데얼에서 로마 상품보러가기 >> https://goo.gl/YHFrlF
데얼진에서 더 자세히 보기>> https://goo.gl/o34OZN

매거진의 이전글 로마 먹킷리스트 1탄! <커피 3대 맛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