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하세진
머리가 가득 차 있어 문제라면 발로 달리고 머리가 텅 비어 있어 문제라면 밥을 굶어라
팔로우
아리초이
사람을 통해 사람과 함께 성장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산지 10년. 좋아하는 것들을 쫓아오다 보니 조금 더 나다운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언젠가는 아무튼 시리즈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둥둥
둥둥 떠다니는 사색가 둥둥입니다.
팔로우
성구의 인디웨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프로덕트를 만들고, 콘텐츠를 만들고, 나만의 길을 만들어 나갑니다.
팔로우
gona
go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현
서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정
유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케이
출판 편집자의 책 일기 그리고 책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보헤민
학교를 나와 문어로 살아갑니다. 감정과 구조, 감각과 언어의 다리로 세계를 실험 중입니다.
팔로우
걷는사람 개옹
생업 창작자의 삶과 일
팔로우
하운
열악한 환경의 차디찬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과 감성을 지닌 흔하디 흔한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노마드커넥터 이지
새로움에 도전하는 사람. 42개국을 여행한 세계여행자로 스타트업 여행 에디터를 거쳐 창업의 길로 들어왔습니다. 노마드 워커를 연결하며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달숲
하고 싶은 것을 더하고, 하기 싫은 것을 덜어내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글놀
독서를 통해 조금씩 알을 깨고자 노력하는 사서입니다. 혼자서는 힘든 여정이기에, 여러분과 함께 껍데기를 두드리며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주실래요?
팔로우
채울스토리
그때마다 다른 온도의 이야기
팔로우
티거
브런치 적응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