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경험을전하는남자 Oct 20. 2018

누구에게나 인생사진은 찾아온다.

ep1. 비츠나우로 가는 페리.

누구에게나 인생사진은 찾아온다.

어느순간 말도 없이 나타나 

홀연히 사진만을 남기고 

그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게 한다.


각자마다 인생사진이 있을지 모른다.

아니라도 괜찮다.

오직 사진만이 그 답을 알고 있으니까.


스위스 루체른, 비츠나우로 향하는 페리, 리기산.이 세 곳은 

나에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인생사진을 찍은 곳이다.


차가운 공기를 마시며

페리위에 서서 바라본 구름들.

잔잔한 파도가 치는 호수와  고요한 산들

구름속에 조금씩 얼굴을 드러내는 태양.

모든 것이 고요하고 아름다웠다.

이 여정을 담은 모든 순간들이 나에게 인생사진들이었다.



조심스레 찾아와 놀라운 순간을 나에게 남기고 떠난 그 순간.

카메라의 LCD창에서 본 확인한 찰나의 순간에는

경이로움, 아름다움, 셀레임이 담겨 있었다.

아직도 그 순간이 다시 오기를 고대한다.

지금까지 다시 나타나지 않은 인생사진을 선사한

찰나의 순간은 다시 찾아오지 않았다.

그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라는 흔적만 남긴체.






(계속)

작가의 이전글 츠키지 장외시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