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
명
닫기
팔로워
13
명
까밀라
일상, 가계, 육아이야기에 캘리그라피를 녹인 캘리에세이를 장르를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힘과 용기가 되고 의지가 되고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두리
두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난멋이없는건안해
천방이 지축이고 천차가 만별한 사람들 드글한 스타트업. 그속에서 일 더 잘하고 오래 하기 위해 [사람] 공부 시작한 이야기.
팔로우
UK모닝
공기업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다가 지금은 이민1세대가 되어 영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프로배움러 써니지나
궁금한게 너무 많은 "프로배움러" 제2의 고향에서 귀농귀촌하며 남자셋과 미니멀한 살림육아 중
팔로우
민보람찡
민보람찡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코지모
반백살을 넘긴 지금, 작은 기록들을 남기며 하루를 채워갑니다. 예고 없이 밀려온 중년의 파고 앞에서 주저앉기보다, 남은 날들을 단아하고 사랑스럽게 살아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녀부장
마음에 닿고 생각을 열어주는 글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윤
저는 운을 읽는 점술가 입니다. 저만의 방식으로 찾은 행복! 작은 생각에서부터 얻을 수 있다.라는 저의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빛날SU
읽고 생각하고 글을 쓰는 평범하지만 가치가 있는 일상을 마음으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행복한워킹맘
23년 다닌 직장을 퇴사 한지 6개월 차, 넘치는 시간과 고분분투 중인 워킹맘 입니다. 평일 한 낮의 햇빛이 이리도 아름다웠군요. 잠시 나가 볼까요?
팔로우